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증권, 첫 IMA 상품 출시 기념 투자 이벤트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증권, 첫 IMA 상품 출시 기념 투자 이벤트 진행

한국투자증권은 첫 IMA 상품 출시 기념으로 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한국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투자증권은 첫 IMA 상품 출시 기념으로 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금융투자 서비스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종합투자계좌(IMA) 투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IMA 상품에 가입해 일정 금액 이상 투자한 고객에게 투자 금액에 따라 1만 원에서 최대 10만 원까지 투자지원금을 지급한다.

IMA는 증권사가 고객 예탁금을 모아 모험자본 등 기업금융 자산에 투자하고, 그 운용 성과를 고객에게 돌려주는 원금 지급 의무형 실적배당 상품이다.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18일 국내 최초로 IMA 상품을 출시했으며, 현재 23일까지 모집을 진행 중이다. 해당 상품은 2년 만기의 폐쇄형 구조로 설계됐으며,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 원이다. 1인당 투자 한도에는 제한이 없다.
IMA 상품은 한국투자증권 영업점과 홈페이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IMA 상품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신규 상품에 대한 투자 경험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장기영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yjangmon@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