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증권, '2026 KB Premier Summit' 투자세미나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KB증권, '2026 KB Premier Summit' 투자세미나 개최

KB증권은 지난 3일 HNW 고객을 대상으로 '2026 KB Premier Summit'의 첫 프로그램으로 '2026 상반기 투자세미나'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KB증권이미지 확대보기
KB증권은 지난 3일 HNW 고객을 대상으로 '2026 KB Premier Summit'의 첫 프로그램으로 '2026 상반기 투자세미나'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KB증권
KB증권은 지난 3일 HNW 고객을 대상으로 대면과 비대면을 결합한 '2026 KB Premier Summit'의 첫 프로그램으로 '2026 상반기 투자세미나'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급변하는 글로벌 금융시장 환경 속에서 고객들에게 보다 명확한 투자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된 대면 강연과 함께 실시간 온라인 생중계를 병행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세미나는 총 두 개의 세션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KB증권 김동원 리서치본부장이 연사로 나서 '2026년 주식시장 전망'을 주제로 거시경제 흐름과 국내 증시를 둘러싼 핵심 투자 테마를 심도 있게 분석했다.

이어 두 번째 세션에서는 미국 주식 투자 전략 전문가인 김세환 수석연구위원이 '2026년 미국주식 Top Pick'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김 연구위원은 미국 증시 내 유망 종목과 함께 포트폴리오 다변화 전략을 구체적으로 제시하며 참석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KB증권 이재옥 WM사업그룹장은 "본격적인 AI 시대를 맞아 자산관리의 패러다임이 빠르게 변화하는 부의 전환기를 지나고 있다"며 "이번 KB Premier Summit은 이러한 변화 속에서 고객들이 2026년을 대비한 명확한 투자 이정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세미나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KB Premier Summit'은 KB증권의 대표적인 HNW 고객 소통 플랫폼으로, 올해는 이번 상반기 투자세미나를 시작으로 매월 1회 라이브 형식의 프로그램을 포함해 투자 전반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장기영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yjangmon@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