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투자증권, 신규 주식계좌 개설 고객..'금메달급 혜택'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우리투자증권, 신규 주식계좌 개설 고객..'금메달급 혜택' 이벤트 실시

우리투자증권은 신규 주식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첫 주식계좌 개설하고 금메달급 혜택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우리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우리투자증권은 신규 주식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첫 주식계좌 개설하고 금메달급 혜택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우리투자증권
우리투자증권은 오는 2월 28일까지 신규 주식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첫 주식계좌 개설하고 금메달급 혜택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개막을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벤트 대상은 2026년 1월 1일 이후 우리투자증권에서 일반종합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계좌 개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해야 한다.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TIGER KRX금현물 ETF 1주'가 지급된다. 여기에 더해 계좌 개설 이후 1만 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를 완료하면 '코스닥150 ETF 1주'가 추가로 제공된다. 코스닥150 ETF는 TIGER, KODEX, RISE 상품 중 무작위로 지급된다.

우리투자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국내 주식시장에 자연스럽게 참여하고 투자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코스닥150 ETF 제공을 통해 국내 증시 활성화 흐름에 동참하고, 시장 상승 시 투자 성과를 함께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주식 투자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고 고객들이 국내 증시에 친숙해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는 의미와 함께 투자와 성취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우리투자증권 '우리WON MTS' 앱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장기영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yjangmon@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