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코오롱FnC 레드페이스 外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코오롱FnC 레드페이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빈폴키즈, 1년만에 온라인 사업 재개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키즈패션 시장에서의 대세였던 빈폴키즈가 1년만에 고객 품으로 돌아왔다. 지난해 빈폴맨과의 브랜드 통합 이후, 빈폴키즈는 온라인 패션 시장의 성장과 함께 온라인 키즈 시장에 대한 사업성이 있다고 판단해 고품질의 빈폴키즈에 가성비를더한 상품들을 중심으로 온라인 사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 코오롱FnC 쿠론-슈콤마보니, 콜라보 에디션 ‘디어 보니’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가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쿠론’과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디어 보니(Dear Bonnie)’를 출시한다. 쿠론과 슈콤마보니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으로 슈콤마보니의 시그니처인 ‘로얄 라인’의 진주장식을 모티브로 했다.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한 것이 이번 ‘디어 보니’ 에디션의 특징이다.

◇ 레드페이스,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레드페이스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브랜드 51주년을 맞은 레드페이스는 ‘OUTDOOR CLASSIC’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브랜드의 정체성을 전달하는 캠페인 영상을 기획했다.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이뤄내는 아웃도어의 본질에 대해 이야기하며 한 길만을 걸어온 레드페이스의 뚝심있는 철학을 담고 있다.

◇ 이랜드월드 클루, 사파이어 활용 탄생석 주얼리 세트 선봬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9월의 탄생석인 ‘사파이어’를 활용한 탄생석 주얼리 세트를 선보였다. 평화와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사파이어에 로맨틱한 핑크 컬러가 적용됐으며, 아기자기한 꽃송이 모티브를 활용해 화사한 느낌을 주어 한층 더 여성스러움이 강조 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 원더브라, 홈트족 위해 ‘WBX 서포트 핏’ 출시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원더브라에서 홈트족을 위해 스포츠 기능이 더욱 강화된 ‘WBX 서포트 핏’을 출시했다. 요가, 필라테스, 에슬레저 트렌드 영향으로 늘고 있는 ‘홈트족’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기존 라인보다 기능성은 업그레이드하면서 동시에 운동할 때도 스타일을 놓치지 않을 수 있도록 실루엣과 핏을 살렸다.

◇ 신세계톰보이 코모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출시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코모도가 자유로운 뉴욕 감성을 담은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출시한다. ‘NEO____(네오 블랭크)’를 컨셉으로 한 이번 컬렉션은‘좁지만 길고 좁지만 깊다’라는 코모도 브랜드의 핵심가치에 새로움을 더했다. 지난 시즌 ‘새로운 시작’을 테마로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줬다면 이번 시즌에는 차분하고 세련된 스타일에 자유로움을 접목시켰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