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홈플러스 문화센터 겨울학기 회원 오늘부터 모집 이마트는 26일부터(상보)

공유
0

홈플러스 문화센터 겨울학기 회원 오늘부터 모집 이마트는 26일부터(상보)

홈플러스가 19일부터 전국 125개 문화센터 겨울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에 들어갔다/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가 19일부터 전국 125개 문화센터 겨울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에 들어갔다/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가 19일부터 전국 125개 문화센터 겨울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에 들어갔다.

12월1일부터 2월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겨울학기에는 다양한 특강을 준비했다.
우선 필라테스를 비롯해 폼롤러 운동, 수건 등을 이용한 스트레칭, 발레 스트레칭 등 약 400여 개의 건강 강좌를 대폭 확대했다.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방형 강좌도 준비되어 있다. 핸드메이드로 완성하는 생활 소품을 직접 만들 수 있는 기회로, 공방 강의실을 하루 반나절 이상 운영함으로써 자신에게 맞는 시간대를 골라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준비를 서두르는 회원들을 위해 ‘크리스마스의 스테디셀러 강좌’,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와인 즐기기’ 등을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 쿠키 만들기, 특별한 선물포장, 향초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고, 연말 모임에 대비해 와인 기초 상식, 파티에 어울리는 와인 등에 대해 배워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임산부를 위한 강좌, 컬쳐 콜라보 강좌 등이 이번 겨울학기에 주목해 볼만하다.

홈플러스는이날부터 29일까지 홈플러스 KB국민 제휴 신용카드로 겨울학기 수강료 7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5000원 즉시 할인 혜택이 있고, 정규강좌 수강시에는 수강생 전원에게 쿠폰북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플러스 문화센터 안내데스크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가 오는 26일부터 2017년 겨을학기 문화센터 회원을 모집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이마트가 오는 26일부터 2017년 겨을학기 문화센터 회원을 모집한다.

이마트도 오는 26일부터 2017년 겨을학기 문화센터 회원을 모집한다.

마감은 12월7일이며 강좌는 오는 12월1일부터 2월28까지 진행한다.

이마트 문화센터 겨울학기는 현장 접수, 온라인·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모두 접수 가능하다.

홈메이드 칵테일부터 사주 명리학, 오감만족 태교 등 다양한 코너가 마련돼 있고 앞서 신송식품은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진행하는 겨울학기 쿠킹클래스 수강 신청자를 대상으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마트 인천권역 10개점포에 신송식품의 인기상품인 ‘짠맛을 줄인 건강한 장류 3종(고추장, 재래된장, 양념쌈장)’ 500g을, 이마트 서울권역 10개점포에는 신제품 ‘즉석된장국 2종(바지락이 들어있는 향긋한 쑥된장국, 소고기가 들어있는 칼칼한 아욱된장국)’을 쿠킹클래스 수강자를 대상으로 증정 한다.

이마트가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을 시작하면 주부들의 반응이 뜨거워 일부 강좌는 조기에 마감될 전망이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도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2017년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모집'에 조만간 나설 계획이다.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