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영웅 3종 추가

공유
0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영웅 3종 추가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31일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영웅 3종, 친구 시스템, 출석 이벤트 등이 추가됐다. 이미지 확대보기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31일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영웅 3종, 친구 시스템, 출석 이벤트 등이 추가됐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31일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영웅 3종, 친구 시스템, 출석 이벤트 등이 추가됐다.
신규 초월 영웅 2종(무사 ‘괴령 소군’, 술사 ‘시트린’)과 신규 강림 영웅 1종(무사 ‘하누만’)이 새로 등장한다. 괴령 소군은 ‘골렘의 분노’ 스킬(Skill)을 사용해 적군 5인을 공격하고 도발할 수 있다. 시트린은 ‘사슬의 춤’ 스킬을 통해 적군 5인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웅 5종(‘무황 흑태자’, ‘적랑’, ‘환세서이’, ‘방랑 시영’, ‘라피스’) 밸런스도 개편했다.


새로운 친구 시스템이 도입돼다. 이용자는 다른 이용자와 친구를 맺고 우정 점수(친구에게 전송하는 우정 포인트)를 보낼 수 있다. 우정 점수는 1회에 10점씩 전달할 수 있다. 우정 점수를 받은 이용자는 게임 내 우정 상점에서 공깃밥, 영혼 호리병 등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내달 1일부터 ‘11월의 특별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연속 출석 일수에 따라 각종 아이템(청옥, 공깃밥, 영혼 호리병 등)을 매일 획득할 수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