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KGC인삼공사 SPC삼립 빙그레 外

공유
0

[신제품] KGC인삼공사 SPC삼립 빙그레 外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KGC인삼공사, ‘홍삼정 클래식 머그에디션’ 출시
KGC인삼공사=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GC인삼공사=제공

KGC인삼공사가 독일 명품 브랜드인 ‘빌레로이&보흐’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홍삼정 클래식 머그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정관장 대표 베스트셀러인 ‘홍삼정’과 ‘빌레로이&보흐’ 뉴웨이브 머그잔을 함께 구성했다. 머그잔은 현대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SPC삼립, 빚은 ‘수능 합격기원 세트’ 20종 출시
SPC삼립 빚은이 합격을 기원하는 ‘빚은 수능 합격기원 세트’ 20종을 선보였다. 이번 세트는 합격(合格) 글자를 활용한 타이포그래피 패턴 패키지에 빚은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대표 제품은 ‘3중 포앙 기술(떡 속에 팥 앙금을 넣고 그 안에 필링을 넣는 방법)’로 3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소담떡으로 구성된 ‘소담떡 세트’와 전통 엿(쌀, 호박, 생강 등)을 담은 ‘합격기원 전통엿세트’, 통팥, 쑥, 딸기, 망고 등 4가지 맛 찹쌀떡으로 구성한 ‘합격기원 찹쌀떡세트’ 등이다.

◇빙그레 ‘헬로 빙그레’, 냉동 볶음밥 신제품 출시
빙그레가 가정간편식 브랜드 ‘헬로 빙그레’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토마토 계란 볶음밥’ ‘파인애플 새우볶음밥’ ‘차돌김치 볶음밥’ ‘대패삼겹 볶음밥’ ‘닭갈비 볶음밥’ 등 5종이다. 큼직한 원물을 사용해 씹는 맛을 최대한 살렸다. 조리법은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프라이팬에 볶으면 된다. 헬로 빙그레 냉동 볶음밥은 파우치 형태로 포장되어 있으며 제품당 400~450g을 담았다.

◇제일제면소, 바다의 맛 담은 ‘겨울온면(溫麵)’ 2종 출시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겨울 바다의 맛을 담은 ‘겨울온면(溫麵)’ 2종을 출시했다. ‘왕새우 튀김우동’은 우동에 통통한 왕새우튀김과 고소한 두부볼 등을 올렸다. ‘영덕 홍게살 국수’는 국내산 멸치를 우린 깊은 육수에 마른 홍합과 오징어를 잘게 다져 끓인 특제양념장 ‘포탕’과 감태로 맛을 냈다. 두 메뉴 모두 단품 뿐만 아니라 삼겹살구이 또는 김치 녹두전 등을 포함한 차림상 구성도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프랑스 삽화작가와 함께한 수능 제품 출시
파리바게뜨는 8일 서울 종로구 파리바게뜨 종로시그니처점에서 합격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수능 제품 50여 종을 소개했다. 올해 파리바게뜨 수능 제품은 ‘꼬마 니콜라가 응원하는 본 샹스’를 주제로, 프랑스의 유명 삽화작가인 ‘장 자크 상뻬’와 협업해 그의 대표작인 ‘꼬마 니콜라’를 감성적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했다. 수험생을 상징하는 요소인 책가방, 책, 연필 등 학용품을 모티브로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