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트와이스, 신곡 Heart Shaker 티저 공개에 누리꾼들…"가사 특히 마음에 드네"

공유
0

트와이스, 신곡 Heart Shaker 티저 공개에 누리꾼들…"가사 특히 마음에 드네"

공개된 트와이스의 신곡 티저영상이 화제다. 사진=트와이스 신곡 Heart Shaker 뮤직비디오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공개된 트와이스의 신곡 티저영상이 화제다. 사진=트와이스 신곡 Heart Shaker 뮤직비디오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다시 한 번 ‘대세’임을 입증하는 모양새다. 오는 11일에 공개할 신곡 ‘Heart Shaker’의 티저(teaser)영상이 반나절 만에 100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4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자정 트와이스의 신곡 ‘Heart Shaker’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 속 트와이스는 흰 티에 청바지를 입고 평소처럼 재기발랄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기대된다”고 입을 모은다. 이들은 “노래가 평소 트와이스의 느낌과 많이 달라서 더 매력적이다” “왜 라이키(likey)를 타이틀로 썼었는지 이해가 안 된다” “다른 가수 팬인데도 트와이스 이번 노래는 인정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이밖에도 한 누리꾼의 “가사가 기존과 달리 수동적인 여성의 모습을 담고 있지 않아 더 마음에 든다”는 의견은 특히 눈길을 끌었다.

한편, 트와이스가 곧 발매할 정규1집 리패키지 앨범에는 이 곡 외에도 크리스마스 캐롤송 등 다양한 수록곡들이 담길 것이라고 JYP 측은 밝혔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