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크리샤 츄, Like Paradise 뮤비 속 민주 누구? ˝비주얼 투탑, 듀엣해요˝

공유
0

크리샤 츄, Like Paradise 뮤비 속 민주 누구? ˝비주얼 투탑, 듀엣해요˝

크리샤 츄(좌) 신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에 출연한 민주(우)가 눈길을 끈다. 사진=Like Paradise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크리샤 츄(좌) 신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에 출연한 민주(우)가 눈길을 끈다. 사진=Like Paradise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수습기자] 크리샤 츄 3일 정오 미니앨범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를 발표하기로 한 가운데 함께 뮤직비디오를 찍은 민주에도 관심이 모인다.

크리샤 츄는 앞서 이날 오전 0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신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크리샤츄, 민주 그리고 시현 사이의 삼각 로맨스를 주제로 촬영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한 민주는 크리샤 츄 못지않은 상큼한 외모가 눈길을 끈다. 크리샤 츄와 민주가 만난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카메라 앞에 함께 모습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다.

지난해 11월에는 유튜브에 크리샤 츄와 민주가 함께 노래를 부르는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영상에서 민주는 기타를 연주하고 크리샤 츄는 노래를 선보였다. 민주는 크리샤 츄의 소속사 얼반 웍스(Urban works)의 연습생으로 크리샤 츄 만큼의 다양한 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은 “민주랑 크리샤 츄 듀엣해요(hs***)”, “비주얼 투탑 멋지구요(불**)”, “크리샤가 민주 좋아하는 건가?(김*******)” 등의 반응으로 둘의 조합을 응원했다.

한편, 크리샤 츄는 오디션 프로그램 SBS ‘K팝스타 시즌6’에서 김소희·김혜림과 퀸즈라는 걸그룹을 꾸려 준우승을 차지했다.


서창완 수습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