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씨,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에 새 영웅이 떴다

공유
0

엔씨,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에 새 영웅이 떴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20일 신규 영웅 추가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영웅 2종을 공개했다. 신규 영웅은 술사 고정 초월 영웅 '환몽리아'와 술사 고정 강림 영웅 '리아'다. 환몽리아는 ‘별빛의 외침(분노)’ 스킬을 사용해 적 5인을 높은 확률로 기절시킬 수 있다. 술사 고정 강림 영웅 리아는 ‘옛 노래(패시브)’ 스킬을 발휘해 높은 확률로 아군의 피해 감소 버프(Buff)를 발동시킨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20일부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월8일까지다.

이용자는 '크리스마스 성탄목 미니게임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게임 화면 속 '눈꽃 결정', '트리 장식' 등을 터치해 점수를 얻는 이벤트로 획득한 점수에 따라 교환소에서 '영혼 호리병', '천년호리 정수'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검은 돈 추격’ 전투에 참여해 보상을 받는 ‘검은 돈 추격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투를 통해 받은 ‘산타의 선물상자’를 개봉하면 ‘초월의 정수’, ‘마신의 혼’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초월 각성 강화 단계에 따라 '은각의 정수', '초월의 정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초월 각성 이벤트'도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