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들나라 이용하며 호캉스를' ···LG유플러스-메리어트호텔, 키즈 AR 체험 패키지 ‘키즈온티비’ 출시

공유
0

'아이들나라 이용하며 호캉스를' ···LG유플러스-메리어트호텔, 키즈 AR 체험 패키지 ‘키즈온티비’ 출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 객실 내 U+tv 통해

LG유플러스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과 제휴하여 증강현실 서비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 'kid's on TV(키즈온티비)' 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과 제휴하여 증강현실 서비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 'kid's on TV(키즈온티비)' 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이수연 기자] LG유플러스가 호텔에서 즐기는 영유아 맞춤 체험 패키지를 출시했다.

LG유플러스는 서울 강서구 소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과 제휴해 LG U+tv 영유아 맞춤형 플랫폼 ‘아이들나라’의 AR 서비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 'kid's on TV(키즈온티비)' 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객실에 설치된 U+tv를 통해 아이가 직접 TV 콘텐츠를 만들며 창의력을 키우는 AR 놀이 플랫폼 ‘생생체험학습’ 등 아이들나라2.0의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고객들에게는 아이들이 그린 그림을 U+TV 화면으로 옮겨 나만의 동화를 만드는 ‘내가 그린 그림책’ 드로잉키트, 아이들나라 캐릭터 동전지갑, 영유아 간식 등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인기 있는 키즈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조식(성인 2인, 7세 미만 소아 2인 무료)서비스와 레이트 체크아웃(Late Check-out) 혜택이 제공되며, 스위트 객실 예약 시에는 엑스트라 베드도 무료 제공된다. 키즈 텐트, 장난감 세트, 프리미엄 유모차 중 하나를 선택해 호텔에 머무는 기간 동안 이용할 수도 있다.

키즈온티비 패키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운영되며, 호텔 객실예약과(02-6946-7200)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이수연 기자 swoon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