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하현회 부회장, “5G는 통신의 역사를 바꿀 절호의 기회다”

공유
0

LG유플러스 하현회 부회장, “5G는 통신의 역사를 바꿀 절호의 기회다”

‘U+5G 일등 출정식’ 개최 네트워크·서비스·요금 등 압도적 경쟁력 선언
5G 요금제 시장 선공...월 5만5000원·7만5000원·9만5000원 등 3종 공개
6월말까지 선약·프로모션 가입시 6만6000원…월 1000GB로 데이터 압도

하 부회장은 출사표에서 통신 시장의 판을 흔들고 5G 시대를 선도하기 위해 모든 분야에서 치밀한 준비를 해 왔다며 네트워크, 서비스, 요금 등 3대 핵심 요소에서 이길 수 밖에 없는 압도적인 경쟁력을 확보했다고 말했다.(사진=LG유플러스) 이미지 확대보기
하 부회장은 출사표에서 통신 시장의 판을 흔들고 5G 시대를 선도하기 위해 모든 분야에서 치밀한 준비를 해 왔다며 네트워크, 서비스, 요금 등 3대 핵심 요소에서 이길 수 밖에 없는 압도적인 경쟁력을 확보했다고 말했다.(사진=LG유플러스)
[글로벌이코노믹 이재구 기자] “5G는 유플러스가 통신의 역사를 바꿀 절호의 기회다.”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이 5G 상용서비스 제공 준비를 마치고 5G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일상을 바꾸고, 통신의 일등을 바꿔 통신의 역사를 새로 쓸 것이라고 선언했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5G 상용화를 일주일여 앞두고 지난 29일, 서울시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하현회 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전국 대리점 대표 350명과 함께 ‘U+5G 일등 출정식’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하 부회장은 출사표에서 “통신 시장의 판을 흔들고 5G 시대를 선도하기 위해 모든 분야에서 치밀한 준비를 해 왔다”며 “네트워크, 서비스, 요금 등 3대 핵심 요소에서 이길 수 밖에 없는 압도적인 경쟁력을 확보했다”고 말했다.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이 5G 상용화를 일주일여 앞둔 지난 29일 서울시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임직원, 전국 대리점 대표 350명과 함께 ‘U+5G 일등 출정식’을 개최했다.(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이 5G 상용화를 일주일여 앞둔 지난 29일 서울시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임직원, 전국 대리점 대표 350명과 함께 ‘U+5G 일등 출정식’을 개최했다.(사진=LG유플러스)

하현회 부회장이 직원들과 5G통신시대의 일등 LG유플러스를 다짐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하현회 부회장이 직원들과 5G통신시대의 일등 LG유플러스를 다짐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과 대리점 대표들이 U+5G를 통한 고객의 일상 변화와 통신의 역사를 바꿀 것을 다짐하는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과 대리점 대표들이 U+5G를 통한 고객의 일상 변화와 통신의 역사를 바꿀 것을 다짐하는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29일 공개한 5G폰 통신요금제 세부내역(자료=LG 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가 29일 공개한 5G폰 통신요금제 세부내역(자료=LG 유플러스)

하 부회장은 “네트워크는 안정적인 품질을 확보하면서도 가장 빠르게 전국망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설명하고 “서비스는 게임, 스포츠, 연예, 웹툰, 공연 등 분야에서 국내외 1위 업체들과 독점 계약을 통해 차원이 다른 AR, VR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하 부회장은 특히 “요금은 경쟁사는 따라 오고 싶어도 흉내조차 낼 수 없는 압도적인 5G요금제를 선보였다”고 강조했다. 또한 “5G는 유플러스가 통신의 역사를 바꿀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유플러스 5G는 고객의 일상을 바꾸고 나아가 통신 시장의 일등을 바꿔 놓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하 부회장은 행사에 참석한 대리점 대표들에게 “LTE 시대에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판매 1위라는 큰 성공을 경험했다. 우리에게는 해낼 수 있다는 강한 의지와 그걸 뒷받침하는 실력이 충분이 있다”며 “강한 리더십과 도전정신으로 5G 시장을 선점하는 저력을 보여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출정식에서는 하 부회장과 대리점 대표가 함께 ‘U+5G 통신의 일등을 바꿉니다”라는 대붓 드로잉 퍼포먼스로 5G 일등의지를 다졌다.


이재구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