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두 개의 화면으로 제대로 즐기는 5G폰, 미리 경험해보세요”

공유
0

“두 개의 화면으로 제대로 즐기는 5G폰, 미리 경험해보세요”

체험단에 LG V50, 6.2인치 올레드 화면 LG 듀얼 스크린 무상 증정
LG전자 첫 5G폰 LG V50 출시 앞두고 대규모 체험단 555명 운영
5일부터 12일까지 8일간 모집…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서 신청받아

LG전자가 첫 5G 스마트폰 LG V50 ThinQ의 출시를  앞두고 대규모 체험단을 운영한다. LG전자 모델이 LG 듀얼 스크린의 다양한 활용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첫 5G 스마트폰 LG V50 ThinQ의 출시를 앞두고 대규모 체험단을 운영한다. LG전자 모델이 LG 듀얼 스크린의 다양한 활용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첫 5G 스마트폰 LG V50 씽큐(ThinQ)의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대규모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4일 발표했다.

LG전자는 LG V50 씽큐가 새롭게 도래한 5G 시대에 첫 5G 스마트폰인 것을 기념해 체험단을 555명으로 결정했다. 이는 LG전자가 지금까지 운영한 스마트폰 체험단 가운데 최대 규모다.
모집기간은 이달 5일부터 12일까지 8일간이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LG전자 페이스북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체험단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LG전자는 체험단에게 LG V50 씽큐와 LG 듀얼 스크린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LG전자는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LG V50 씽큐의 놀라운 성능과 LG 듀얼 스크린의 높은 실용성, 넓은 활용범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대규모 체험단을 운영한다.

LG 듀얼 스크린은 여닫을 수 있는 플립 커버 안쪽에 6.2인치 올레드 화면이 있다. LG전자가 지난 2015년 출시한 ‘LG V10’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세컨드 스크린’을 화면 바깥으로 끌어내 멀티태스킹 성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은 LG V50씽큐로 영화를 보는 동시에 LG 듀얼 스크린으로 출연배우, 줄거리 등을 검색할 수 있다. 또 화면 두 개에 게임과 컨트롤러를 각각 구현해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프로선수와 본인의 골프 스윙영상을 비교하거나 요가 강사의 영상을 보면서 올바른 자세를 따라 익히는 등 활용 범위가 무궁무진하다.

LG전자는 오는 19일 이동통신 3사와 오픈마켓, LG베스트샵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V50 씽큐를 국내 출시한다. 출고가는 119만9000원이다. LG전자는 다음달 말까지 LG V50 씽큐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LG 듀얼 스크린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LG 듀얼 스크린의 별도 구매가격은 21만9000원이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많은 고객들이 LG 듀얼 스크린의 높은 실용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해, LG 듀얼 스크린이 5G 스마트폰의 필수 액세서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가 첫 5G 스마트폰 LG V50 ThinQ의 출시를 앞두고 대규모 체험단을 운영한다. LG전자 모델이 LG 듀얼 스크린의 다양한 활용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