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애플 제품 한 번에 체험한다"...잠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내 애플 숍 오픈

공유
1

"애플 제품 한 번에 체험한다"...잠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내 애플 숍 오픈

기존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2배 확장…현재 가오픈·다음달 정식 개관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가 잠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내 애플 숍을 15일 오픈했다. 사진=피치밸리이미지 확대보기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가 잠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내 애플 숍을 15일 오픈했다. 사진=피치밸리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가 15일 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국내 최대 가전매장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에 애플 숍(Apple Shop)을 열었다.

애플 숍은 고객이 직접 모든 애플 제품을 체험하고 애플 전문 직원들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애플 매장이다.
윌리스는 애플 숍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개최한다. ▲에어팟 프로 100대 선착순 판매 ▲아이패드 프로 한정수량 초특가 판매(최대 27만원 할인) ▲맥, 아이패드, 아이폰, 애플워치와 AppleCare+ 동반 구매 시 최대 22만원 할인 ▲뱅앤올룹슨(B&O) 무선 헤드폰, 이어폰, 스피커 최대 22% 할인 ▲UAG 프리미엄 아이폰 케이스 최대 40% 할인 ▲애플 제품 보상 구매 시 최대 8만원 추가 보상 등이다.

이전에 윌리스가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에 운영했던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매장은 지난 13일 영업종료 후 폐점했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는 기존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을 2배 확장해 오픈한 7260㎡(약 2200평) 규모의 가전 유통매장이다. 현재 가오픈 중이며 다음달 정식으로 문을 연다.

정재윤 윌리스 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 가전 매장인 잠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내 윌리스 애플 숍 오픈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애플 제품 체험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애플 숍 오픈을 기념해 마련한 행사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홍정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oodlif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