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템베이, 1기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공유
0

아이템베이, 1기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총 10팀 선발하여 4월 1일부터 5월 29일까지 8주간 활동
우수 서포터즈에 대상 200만 원 등 총상금 400만 원 시상

아이템베이가 1기 대학생 서포터즈를 이달 25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아이템베이이미지 확대보기
아이템베이가 1기 대학생 서포터즈를 이달 25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아이템베이
게임 아이템 거래중개 사이트 '아이템베이'(대표 김선규)가 대학생 서포터즈 ‘베이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대학생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20대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아이템베이에 새로운 연령대의 팬덤을 구축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베이서포터즈’의 모집 인원은 총 10팀으로, SNS 채널 활용이 가능한 전국 대학의 재(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아이템베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서와 홍보 콘텐츠 기획서를 다운받아 이달 25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31일 발대식을 거쳐 4월 1일부터 5월 29일까지 2달간 자신들이 기획한 다양한 홍보 아이디어를 직접 실행에 옮길 기회가 주어진다.

아이템베이는 서포터즈들의 자유로운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매월 20만 원의 활동비와 함께 간식과 홍보 물품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홍보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실행하는 전 과정에 아이템베이 임직원이 멘토가 되어 서포터즈들과 함께 호흡하며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활동이 종료되면 참가한 서포터즈 모두에게 수료증을 수여 하고, 우수 활동팀을 선발해 대상 200만 원 1팀, 최우수상 100만 원 1팀, 우수상 50만 원 2팀에 상금과 상장을 시상할 예정이다.

아이템베이 경영지원실 차재석 이사는 “아이템베이 서포터즈는 홈페이지 리뉴얼, 슬로건 변경 등 젊은 세대에게 매력적인 브랜드를 만들어 가기 위한 노력의 연장선”이라며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기발한 아이디어로 아이템베이를 새롭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