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픽게임즈, 건축 시각화 전문툴 ‘트윈모션 2020’ 최신 버전 출시

공유
0

에픽게임즈, 건축 시각화 전문툴 ‘트윈모션 2020’ 최신 버전 출시

건축 시각화위한 가장 쉽고도 강력한 툴인 트윈모션 최신 버전

신규 사용자 50% 할인 제공, 기존 사용자들은 무료로 다운로드

에픽게임즈가 건축 시각화 전문가들의 필수 도구 ‘트윈모션 2020’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 사진=에픽게임즈이미지 확대보기
에픽게임즈가 건축 시각화 전문가들의 필수 도구 ‘트윈모션 2020’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 사진=에픽게임즈

게임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대표 팀 스위니)가 건축 시각화 전문가들의 필수 도구 ‘트윈모션’의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

에픽게임즈는 건축 시각화 솔루션 트윈모션의 최신 버전인 ‘트윈모션 2020’을 출시했다고 12일(한국 시각) 발표했다.

트윈모션은 건축, 건설, 도시 계획 및 조경 산업의 시각화에 있어, 쉬우면서도 강력한 기능으로 인해 초보부터 전문가들까지 모두에게 필수도구로 자리 잡은 시각화 툴이다.

이번에 출시된 ‘트윈모션 2020’에는 ▲향상된 라이팅 및 렌더링 ▲향상된 식생 시스템 ▲보다 사실적인 사람 캐릭터 ▲라이노(Rhino)와의 원클릭 동기화 ▲프로젝트 프레젠테이션 및 리뷰 ▲신규 머티리얼 및 텍스처 옵션 등의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이전보다 훨씬 유연하고, 사실적인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신규 사용자에게 2021년 12월까지의 무료 업그레이드가 포함된 '트윈모션 2020' 라이선스를 50% 할인가로 제공한다. ‘트윈모션 2019’ 무료 버전을 포함해 이전 버전을 설치한 기존 사용자들에게는 '트윈모션 2020'을 내년 12월까지 무료 제공된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