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게임빌, 모바일 게임 피싱마스터에 ‘가족’ 시리즈 어종 등장

공유
0

게임빌, 모바일 게임 피싱마스터에 ‘가족’ 시리즈 어종 등장

피싱마스터 물고기 ‘가족’ 시리즈 등장 업데이트…각종 콘텐츠 보상 상향
숨어 있는 꼬마 물고기 ‘카우노즈레이’ 잡고 공식 카페 인증하면 보상이 팡팡
낚시 손맛 느껴지는 게임성으로 8년간 사랑받아온 글로벌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

게임빌 모바일 게임 '피싱 마스터' 이미지. 사진=게임빌이미지 확대보기
게임빌 모바일 게임 '피싱 마스터' 이미지. 사진=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19일 장수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가족’ 시리즈 어종이 새롭게 등장한다. ‘할아버지 흰수염고래’, ‘엄마 진주린’ 등 아름다운 색상과 저마다의 특성을 가지고 있는 6종의 물고기들이 등장해 모바일 조사들에게 색다른 낚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5일까지는 ‘테마 수족관’, ‘꼬박꼬박 방문 선물’, ‘피싱리워드’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마 수족관’ 이벤트는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가족’ 시리즈 어종 이벤트 물고기들을 잡아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꼬박꼬박 방문 선물’은 게임에 접속 하면 ‘얼티밋 고급 옵션석 박스’, ‘낚싯대의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피싱리워드’를 통해서는 낚시터에 숨어 있는 꼬마 물고기 ‘카우노즈레이’를 잡아 장비 승급에 사용할 수 있는 ‘레전드 만능 승급 젬’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레이드’와 ‘길드전’, ‘일일 미션’과 ‘대회’ 등 각종 콘텐츠의 보상이 상향돼 빠르게 레벨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 외 꼬마 물고기 ‘카우노즈레이’를 잡아 스크린샷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게시글 수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흥미를 더할 ‘크툴루’ 시리즈 보스도 등장한다. 이달 19일부터 22일은 ‘딥 원’, 23일에서 26일은 ‘문 비스트’, 27일에서 30일에는 ‘크툴루’, 31일에서 다음달 4일까지는 ‘스타 스폰’ 등 개성 넘치는 4종의 보스들이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한층 다이나믹한 낚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피싱마스터’는 출시 8주년을 넘긴 글로벌 장수 모바일게임으로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가 3000만 건에 육박한다. 캐스팅, 챔질, 릴링 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현실적으로 구현했으며 물고기 입질 시 진동 등 섬세한 조작감을 모바일로 제대로 옮겨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