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조이시티 "'블레스 모바일' 영상 올리고 맥북프로·에어팟 프로 받으세요"

공유
0

조이시티 "'블레스 모바일' 영상 올리고 맥북프로·에어팟 프로 받으세요"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 개최…다음달 6일까지
맥북 프로·에어팟 프로 등 풍성한 혜택 제공

블레스 모바일 영상 콘텐스트 이미지. 사진=조이시티이미지 확대보기
블레스 모바일 영상 콘텐스트 이미지. 사진=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회사 씽크펀(대표 오용환)이 개발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스 모바일’에서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인 ‘슬기로운 블레스 생활’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슬기로운 블레스 생활‘은 ‘블레스 모바일’의 주요 콘텐츠나 공략법을 소개하는 등 해당 게임에 관한 자유 주제의 영상을 출품하는 공모전으로, 최소 3분 이상의 유튜브 영상 제작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콘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자체 제작한 영상을 ‘[블레스 모바일/슬기로운 블레스 생활]’ 문구가 포함된 제목으로 유튜브에 업로드 후, 7월 6일까지 영상의 인터넷 주소(URL) 링크를 콘테스트 접수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슬기로운 블레스 생활’의 우수 콘텐츠로 선정될 경우 ‘맥북 프로’, ‘에어팟 프로’를 비롯해 게임 재화인 ‘블랙 루메나’와 특별 제작된 보조 배터리 등 풍성한 수상 혜택이 주어진다. 영상의 업로드 조건을 충족한 모든 참여자들은 ‘구글 기프트 카드’와 ‘블랙 루메나’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성진 조이시티 사업부장은 “이번 콘테스트 영상들을 통해 장비 강화나 던전 공략 등 각 유저 분들의 '블레스 모바일'을 즐기는 유용한 노하우를 함께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면서 “다른 유저들과 폭넓게 소통하면서 다양한 참여 보상도 받을 수 있는 ‘슬기로운 블레스 생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블레스 모바일’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의 참여 방법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