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템베이, 1기 대학생 서포터즈 해단식… 대상에 '왕바' 팀

공유
0

아이템베이, 1기 대학생 서포터즈 해단식… 대상에 '왕바' 팀

18일 서울 양천구 아이템베이 본사에서 아이템베이 1차 대학생 서포터즈에 참가한 대학생들이 해단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아이템베이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서울 양천구 아이템베이 본사에서 아이템베이 1차 대학생 서포터즈에 참가한 대학생들이 해단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아이템베이
아이템베이의 1기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이 마무리됐다.

아이템베이(대표 김선규)는 지난 18일 서울 양천구 아이템베이 본사에서 첫 번째 대학생 서포터즈의 활동을 마치는 해단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행사에는 아이템베이 임직원들과 서포터즈 임무를 수행한 대학생들이 참석했다.
이번 서포터즈들은 총 10팀으로, 지난 4월 발대식 후 2개월 동안 영상, 웹툰, SNS 콘텐츠 마케팅 등 온라인 채널에서 아이템베이를 알려왔다. 특히 2회에 걸친 미션을 통해 설문조사, 아이템베이 신규 서비스 등 현업 관련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해단식에서 아이템베이는 수료증을 증정하고 우수 활동팀 시상을 진행했다. 8주 간의 활동 점수와 경쟁 프리젠테이션을 토해 '왕바' 팀이 대상을, 'OBU' 팀이 최우수상을, 'WASD' 팀과 개인 참가자 '김문기'가 우수상을 차지했다.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상금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차재석 아이템베이 사업부문 이사는 “대학생의 젊은 감성을 담은 콘텐츠를 통해 아이템베이를 알릴 수 있었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 있는 활동이었다”면서 “코로나19라는 특별한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준 서포터즈들에 아이템베이를 대표하여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