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커피 마시고 부자되세요" 삼성증권, CU와 손잡고 '부자델라페' 출시

공유
2

"커피 마시고 부자되세요" 삼성증권, CU와 손잡고 '부자델라페' 출시

CU 결제금액의 1000원 이하 잔돈 삼성증권 CMA 계좌로 10% 추가적립

삼성증권이 CU와 손잡고 '부자델라페' 음료를 출시하며 잔돈투자모델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증권이 CU와 손잡고 '부자델라페' 음료를 출시하며 잔돈투자모델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31일 삼성증권에 따르면 편의점업체인 CU가 협업해 출시한 얼음컵 음료인 '부자 델라페'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부자 델라페'는 CU의 얼음컵 음료인 '델라페' 시리즈 중 아메리카노 스위트와 수박에이드 2종을 활용해 출시됐다.
'부자 델라페'는 '부자'라는 단어와 CU의 얼음컵 음료 브랜드인 '델라페'를 더해 '부자 될 라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부자 델라페' 전용 음료로 출시된 2가지 음료에는 각각 재미있는 별도의 이름이 붙여졌다.

먼저 커피 음료인 아메리카노 스위트에는 ‘커피는 스윗해 수익은 달달해’라는 이름을, 수박에이드에는 ‘어차피 결국 넌 부자될 수박에’라는 이름을 붙였다.

삼성증권은 CU편의점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잔돈으로 투자를 시작할 수 있게 지원하는 잔돈 저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U편의점에서 결제한 금액에서 1000원 이하의 잔돈이 발생할 경우 이를 삼성증권 종합자산관리(CMA) 계좌에 자동으로 저축해 주면서 해당 금액의 10%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잔돈 저축 앱인 티클을 설치해 참여할 수 있다. 티클은 생활 속에서 생기는 잔돈을 적립해 해당 금액만큼 저축하도록 돕는 앱이다. 등록한 카드로 결제할 때마다 자동으로 1000원 이하의 잔돈이 앱 내 ‘티클 저금통’에 적립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부자델라페'가 아닌 다른 상품을 구매할 경우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는 '부자델라페' 뒷면의 QR코드로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