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웨이브 "추가 결제없이 영화 6000편 보세요"

공유
0

웨이브 "추가 결제없이 영화 6000편 보세요"

‘마녀’, ‘광대들…’, ‘장사리…’ 등 개별구매 영화도 월정액으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웨이브(wavve)가 3500여편이던 '웨이비(wavvie) 영화관'의 월정액 영화를 5900편까지 확대했다. 자료=웨이브이미지 확대보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웨이브(wavve)가 3500여편이던 '웨이비(wavvie) 영화관'의 월정액 영화를 5900편까지 확대했다. 자료=웨이브
웨이브 유료 이용자는 앞으로 별도 구매 없이 영화 6000편을 볼 수 있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웨이브(wavve)는 3500여편이던 '웨이비(wavvie) 영화관'의 월정액 영화를 5900편까지 확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업데이트 된 대표작은 '천문: 하늘에 묻는다', '가장 보통의 연애', '블랙머니' 등 신작이 포함됐다. '레지던트 이블 2~3', ‘미녀 삼총사’, '제리 맥과이어' 등 소니픽쳐스 인기작도 있다.

웨이브는 타 플랫폼에서 개별 구매해야 하는 인기영화도 월정액 독점작에 추가했다. 워너 브라더스의 인기 영화 '마녀', '광대들: 풍문조작단',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을 제공한다.

10월까지 장국영, 성룡, 주윤발, 주성치, 양조위 등 인기 배우들의 출연작 중심으로 200여 편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김홍기 콘텐츠웨이브 사업기획그룹장은 "웨이브 이용자들의 영화 시청량이 증가하면서 월정액 영화 수량을 늘리고, 독점 인기작을 추가로 서비스하겠다"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