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뷰티 신상] 이니스프리, '#빈티지필터 에디션' 한정 발매 外

공유
0

[뷰티 신상] 이니스프리, '#빈티지필터 에디션' 한정 발매 外

수분감 중시한 색조·기초 제품 출시도 눈길

◇이니스프리, '#빈티지필터 에디션' 한정 발매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한정판 에디션인 '#빈티지필터 에디션'. 사진=이니스프리이미지 확대보기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한정판 에디션인 '#빈티지필터 에디션'. 사진=이니스프리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이달의 사자' 여덟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인 '#빈티지필터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달의 사자는 이니스프리만의 차별화된 메이크업 룩과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에디션 시리즈다. 2018년 5월 처음 출시된 '트윙클요정 에디션'부터 올해 6월 소개된 '오렌지 에디션'까지, 에디션마다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번 에디션은 마치 필름 카메라로 촬영한 듯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빈티지 필터를 씌운 것처럼 분위기를 완성해주는 7가지 제품에 빈티지 감성의 패키지를 더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빈티지필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빈티지 분위기의 10가지 톤온톤 컬러들을 담아 감성적인 눈매를 연출해 주는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스머지 블러 립스틱'은 빈티지 분위기의 입술 컬러를 더해주며, 벨벳 텍스처로 부드러운 블러링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슬림 타입 립스틱이다. '빈티지필터 컬러카라'는 장밋빛 브라운 컬러로 오묘하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 주는 컬러 마스카라다.

이 밖에도 필터로 보정한 듯한 예쁜 두 볼을 연출해 주는 '빈티지필터 블러셔 팔레트', 젤리 제형으로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빈티지필터 블러팩트', 오묘하고 영롱한 세 가지 빛의 펄감을 젤리 밤 제형으로 담아낸 하이라이터 트리오 '필터라이터 트리오', 그리고 '필터라이터 브러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VDL,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 출시


VDL의 신제품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의 모습. 사진=LG생활건강이미지 확대보기
VDL의 신제품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의 모습.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VDL이 장미 꽃잎처럼 화사하고 생기 있게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이 가능한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여러 기능이 담긴 멀티 프라이머로, 피부에 두드러져 보이는 모공과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해준다. 피부 톤과 결 보정,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기 때문에 여러 메이크업 단계 없이 간편하게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로지 화이트 베이스에 톤업 캡슐이 함유되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캡슐이 터지며 부드럽게 도포되어 피부의 붉은 기와 결점 등을 가려준다. 칙칙한 피부 톤을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장밋빛으로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와 보습 작용에 효과적인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풍부한 보습과 윤기를 부여하는 로즈 앙플레라주 오일 등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오랜 시간 편안한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해준다.

◇토니모리, 피부 균형 잡아주는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라인 선봬


토니모리의 새로운 라인인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제품의 모습. 사진=토니모리이미지 확대보기
토니모리의 새로운 라인인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제품의 모습. 사진=토니모리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는 최근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그린 프로폴리스, 감로꿀, 현삼의 3중 꿀벽으로 피부의 균형을 잡아주고, 90% 자연유래성분으로 피부에 친화적인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라인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라인은 청정 브라질 국토의 약 3%에서만 추출 가능해 더욱 진귀한 그린 프로폴리스와 식물성 감로꿀, 현삼추출물로 이루어진 토니모리만의 특허 성분 '타워베리어'를 함유했다. 피부 장벽과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마스크 착용, 가을 기후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한 2030세대 고객들의 피부 고민과 니즈를 분석해 개발됐다. 자연에서 유래한 타워베리어의 3중 빌드업을 통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관리해준다.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빌드 업 세럼'은 피부에 영양은 남기되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쫀쫀한 제형의 세럼으로 피부 영양보습은 물론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까지 갖췄다.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장벽 개선과 손상 진정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