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G, 청각장애인 위한 투명 마스크 기부

공유
0

KT&G, 청각장애인 위한 투명 마스크 기부

이상학(왼쪽) KT&G 지속경영본부장과 김민자 사랑의달팽이 회장이 '사랑의달팽이 투명 마스크 사업' 지원을 위한 MOU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T&G이미지 확대보기
이상학(왼쪽) KT&G 지속경영본부장과 김민자 사랑의달팽이 회장이 '사랑의달팽이 투명 마스크 사업' 지원을 위한 MOU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T&G
KT&G(사장 백복인)는 코로나19로 소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각장애인을 돕기 위해 투명 마스크 후원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29일 밝혔다.

KT&G는 지난 28일 서울 중구 사랑의달팽이 본사에서 이상학 KT&G 지속경영본부장과 김민자 사랑의달팽이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달팽이 투명 마스크 사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서 KT&G는 1억 원 상당의 투명 마스크를 사랑의달팽이에 전달했다. 입술이 보이는 투명 마스크는 마스크 앞부분이 투명한 필름으로 돼 있어 상대방과 대화를 할 때 입 모양과 표정 등을 볼 수 있다. 이 마스크는 청각장애인들이 이용하는 학교와 병원 등 각 기관과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심영아 KT&G 사회공헌부장은 "KT&G는 청각장애인들의 생존권과 학습권 보장을 위해 투명 마스크 후원을 결정했다"면서 "앞으로도 사회 곳곳에서 예기치 못한 불편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