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가 방한용품 세일...패션명품·다운점퍼·침구류·스킨케어 '총출동'

공유
0

유통가 방한용품 세일...패션명품·다운점퍼·침구류·스킨케어 '총출동'

위메프 '반값데이' 의류·스킨케어·가전 50% 할인...쿠팡 '리빙페어' 인기 겨울생활용품 특가판매 등
SSG닷컴 '윈터 패션위크' 의류 최대 80% 할인

유통업계가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로 많아진 외부활동과 성큼 다가운 겨울시즌에 맞는 의류 등 방한용품 할인행사를 펼친다.

◇ 위메프 '반값데이' 방한의류·스킨케어·가전 등 50% 할인
위메프는 11월 15~16일 '반값데이' 행사를 열어 다양한 품목의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위메프이미지 확대보기
위메프는 11월 15~16일 '반값데이' 행사를 열어 다양한 품목의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위메프

위메프는 오는 15~16일 ‘반값데이’를 열어 의류·뷰티·가전·식품 등 품목을 망라해 인기상품을 선보인다.

이날 행사에서 모든 첫 거래 상품은 온라인 검색 최저가 대비 50% 이상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타임세일은 50%보다 더 할인한 초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하루 6회 시간대로 나눠 상품을 5개씩 공개하고 총 60개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타임세일은 겨울 추위에 대비해 아동 실내복·의류, 보습 스킨케어 제품, 겨울 가전 등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해피프린스 쿠잉 실내복 빕세트', '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 핸드크림', '보랄 더 셰프 에어프라이어 5ℓ' 등이 있다.

◇ 쿠팡 '리빙페어-집꾸미기의 모든 것', 겨울철 인기 생활용품 마련

쿠팡은 21일까지 ‘리빙페어-집꾸미기의 모든 것’ 행사를 열어 인기 생활용품을 선보인다. 사진=쿠팡이미지 확대보기
쿠팡은 21일까지 ‘리빙페어-집꾸미기의 모든 것’ 행사를 열어 인기 생활용품을 선보인다. 사진=쿠팡
쿠팡은 오는 21일까지 ‘리빙페어-집꾸미기의 모든 것’ 행사를 열어 겨울 침구, 인테리어 용품, 공간별 가구 등 인기 생활용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와우회원은 인기 생활용품 9개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다. 대표적으로 '쿤달 시그니처 디퓨저', '수면공감 우유베개', '라뽐므 노르빅 차렵이불'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공간별 카테고리관’은 침실, 거실, 드레스룸, 홈오피스·공부방, 욕실·다용도실 등 5가지 품목으로 구분해 원하는 제품을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관’은 써지오, 바디롭, 쿤달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대표 제품을 한 곳에 모았다.

‘방한용품 아이템 테마관’은 단열뽁뽁이, 단열벽지, 원처티 난방텐트 등 추운 겨울 한기를 막고 실내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좋은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 리빙MD가 추천하는 인기 방한용품도 품목별로 만날 수 있다.

​◇ SSG닷컴 '윈터 패션위크' 스포츠상품·명품 망라 최대 80% 할인

SSG닷컴은 15~28일 '윈터 패션 위크'를 열어 2주간 스포츠 상품부터 명품까지 겨울철 대비 상품을 마련했다. 사진=SSG닷컴 이미지 확대보기
SSG닷컴은 15~28일 '윈터 패션 위크'를 열어 2주간 스포츠 상품부터 명품까지 겨울철 대비 상품을 마련했다. 사진=SSG닷컴

SSG닷컴은 ‘윈터 패션위크’를 개최해 패션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오는 15~21일 ‘스포츠 위크’, 오는 22~28일 ‘패션/잡화 위크’로 진행한다.

‘스포츠 위크’는 겨울외투·스포츠용품 등을 선보인다. K2는 다운재킷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스포츠 품목을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SSG머니 1만 원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골픽 데이’ 시즌오프 기획전도 열어 골프 용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하고 최대 12% 할인권을 지급한다.

‘패션·잡화 위크’는 백화점 브랜드 의류와 명품 패션상품 위주로 마련했다. ‘빈폴 레이디스’ 여성 의류를 최대 64% 할인하며, ‘백화점 남성패션 대전’에서 ‘랄프로렌’, ‘올젠’ 등 인기 브랜드를 특가에 판매한다.

인기 명품 브랜드는 최대 60% 할인가에 준비했다. ‘에르노 숏 다운패딩재킷’과 ‘몽클레어 헤르미네 여성 패딩 재킷’ 등 다운점퍼부터 인기 브랜드 방한 용품을 만날 수 있다.

이밖에 CJ온스타일은 오는 16일 오후 7시 35분 방송에서 미국 기성복 브랜드 브룩스브라더스 ‘테크 헝가리 구스다운’을 판매한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