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情다운 설선물 원픽] "면역력 높이는 건강 담았어요"

공유
0

[情다운 설선물 원픽] "면역력 높이는 건강 담았어요"

KGC인삼공사, 감사편, 여유편, 특별편 세트…정관장 ‘다보록’ 마련
동아제약, ‘오쏘몰 이뮨’·‘셀파렉스’·‘미니막스’…면역력 높이는 선물 담아

올 새해 선물은 건강 담은 면역력 증진 제품이 인기몰이하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로 “건강하세요”라는 인사가 입버릇이 됐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홍삼, 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등을 챙겨 먹으려 하는데, 이러한 소비트렌드를 겨냥하여 면역력을 높이는 건강기능성 선물 수요가 늘고 있다.
KGC인삼공사, 동아제약 등 주요 제약사는 건강을 전달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면역력 증진 상품을 대거 마련했다.
정관장 '다보록 감사편'(좌), '다보록 여유담'(우) 사진=KGC인삼공사이미지 확대보기
정관장 '다보록 감사편'(좌), '다보록 여유담'(우)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기품과 정성이 담긴 고품격 건강 선물세트 정관장 ‘다보록(多寶錄)’을 준비했다. 조선 왕실에서 다복(多福), 영화(榮華), 무강(無疆)을 염원했던 책가도(冊架圖)의 전통을 담아 감사편, 여유편, 특별편으로 나누었다.

홍삼 제품 위주로 구성된 ‘감사편’은 ‘홍삼정 리미티드’ 등으로 구성된 파우치 제품으로 ‘홍삼톤’과 섭취하면 편리하다. 홍삼 본연의 맛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선물로 가격은 28만원이며, 편홍삼정에브리타임리미티드(10㎖×10포×4개), 홍삼톤골드(40㎖×5포×4개)로 구성됐다.

‘여유편’은 홍삼 제품과 한방 소재가 함께 구성됐다. 홍삼톤(50㎖×7포×3개)과 홍삼진고(100g×2병)로 이뤄져 있고 소비자가는 11만원이다.

‘특별편’에서는 부부의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금슬세트’를 16만5000원에 판매하며, 홍천웅 건(70㎖×5포×3개)과 화애락 본(70㎖×5포×3개)으로 구성됐다.

동아제약 '오쏘몰이뮨+우먼디데이 솔루션', '미니막스 비타민C' 사진=동아제약이미지 확대보기
동아제약 '오쏘몰이뮨+우먼디데이 솔루션', '미니막스 비타민C'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도 면역력 증강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신체의 전반적인 영양균형에 도움을 주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을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11만8000원(30일분)에 만나볼 수 있고 설 명절을 맞아 2만5000원 상당의 셀파렉스 우먼디데이 솔루션(30일분)과 선물용 쇼핑백을 제공한다.

맞춤형 솔루션 라인 건강기능식품인 ‘셀파렉스’는 남녀 비타민 2종 선물 박스를 준비했는데, ‘에센셜 포우먼 & 에센셜 포맨’으로 구성된 제품과 ‘에센셜 포우먼 50+ & 에센셜 포맨 50+’로 구성된 제품 총 2가지를 선보인다. 설 맞이 이벤트 기간동안 35% 할인된 4만9400원에 판매된다. 10% 적립금과 선물용 쇼핑백을 증정한다.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는 전 구매 고객에게 세뱃돈 봉투 5입을 증정하는 ‘2022 새뱃돈 봉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멀티비타민미네랄’과 ‘프로바이오틱스 아연’이 각각 3만400원, ‘칼슘비타민D’와 ‘비타민C’가 각각 2만8000원으로 미니막스 전 제품을 20%할인하며 10% 추가 적립 혜택까지 제공한다.

KGC인삼공사와 동아제약의 설 시즌 프로모션은 내달 3일까지 진행되며, 할인과 적립금, 증정품 지원 행사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김태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h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