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학용품도 해외직구...11번가 '신학기 특집' 라방

공유
0

학용품도 해외직구...11번가 '신학기 특집' 라방

몬스터 필통 등 해외직구 인기 제품 선보일 예정
새 출발 하는 학생들 위한 선물 등도 준비…'라방' 시청 고객에 혜택

사진=11번가이미지 확대보기
사진=11번가
11번가는 9일 신학기를 앞두고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신학기 특집’ 라이브 방송을 오는 11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11번가 ‘LIVE11’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이색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이 돋보이는 해외직구 학용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국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몬스터 필통’, 효율적인 시간 관리를 위한 ‘탁상용 타이머’, USB로 간편히 연결되는 ‘휴대용 모니터’와 높이 조절이 가능한 ‘노트북 스탠드’ 등이 마련됐다.

학생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선물용 상품들 준비됐다.

디지털 드로잉으로 그림이나 웹툰을 그릴 수 있도록 돕는 ‘드로잉 펜 태블릿’과 ‘게이밍 노트북’, ‘온이어 블루투스 헤드폰’ 등 디지털 기기부터 백팩과 지퍼형 지갑 등 패션잡화까지 총 2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11번가는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을 위해 ‘최대 5만원 할인쿠폰’(10만원 이상 구매 시)과 ‘최대 1만원 할인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을 방송 중 한정 발급한다.

라이브 방송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실시간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5명을 추첨해 방송 판매 상품 중 1종을 증정한다.

11번가 관계자는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는 학생들을 위해 해외직구족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던 상품들을 엄선했다”며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통해 국내 고객들이 해외직구로 신학기를 준비하고 또 졸업·입학 기념 선물을 하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