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진제약 '위시헬씨', 5월 가정의 달 할인·경품 이벤트 실시

공유
0

삼진제약 '위시헬씨', 5월 가정의 달 할인·경품 이벤트 실시

내달 15일까지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등 할인

삼진제약 위시헬씨 가정의달 이벤트. 사진=삼진제약이미지 확대보기
삼진제약 위시헬씨 가정의달 이벤트. 사진=삼진제약
삼진제약의 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요 인기제품 할인과 함께 다양한 경품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하며, 가족과 지인들에게 건강을 위한 소중한 나눔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된 '위시헬씨'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하루 한 번 섭취로 혈행과 눈, 장 건강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과 L-아르기닌 1000㎎이 함유된 에너지드링크 '이너지맥스', 'KF-94 새부리형 칼라 마스크', '엘라스틴100 콜라겐3000' 등 '위시헬씨'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세트로 구성해 최대 4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 이번 이벤트 행사를 위해 특별 구성된 '하루엔진 세트' 외 면역과 에너지, 오메가3, 멀티비타민, 유산균, 콜라겐 등은 가격대별로 299·499·699세트를 구성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표고버섯균사제 AHCC와 홍삼을 담은 고기능성 'AHCC 홍삼 이뮨엔진'을 최대 70% 할인하는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준비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담당자는 "이번 가정의 달 행사를 통해 소비자분들께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태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h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