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풀무원, '아임리얼 프로즌' 활용 여름 레시피

공유
0

풀무원, '아임리얼 프로즌' 활용 여름 레시피

ABC 막걸리 칵테일·오렌지 과일 빙수 등 이색 레시피 공개



풀무원 냉동주스 '아임리얼 ABC 프로즌' 활용한 'ABC 막걸리 칵테일'. 사진=풀무원이미지 확대보기
풀무원 냉동주스 '아임리얼 ABC 프로즌' 활용한 'ABC 막걸리 칵테일'. 사진=풀무원

풀무원식품이 프리미엄 냉동주스 '아임리얼 프로즌' 2종(오렌지, ABC)을 이색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레시피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풀무원이 지난달 출시한 아임리얼 프로즌은 정제수나 설탕 등을 넣지 않고 100% 생과일과 채소를 착즙한 '아임리얼'을 급속냉동한 제품이다. 집에서 즐기기 좋은 950㎖ 대용량과 야외활동시 휴대하기 좋은 250㎖ 소용량으로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은 무더운 여름철 입맛을 깨워줄 아임리얼 프로즌의 이색 음료 레시피를 개발해 선보인다. 열대야에 즐기기 좋은 홈술 메뉴부터 온 가족이 함께 맛볼 수 있는 슬러시 간식, 에이드 등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메뉴를 선정했다.

'ABC 막걸리 칵테일'은 여름 휴가철 홈캉스를 보내며 즐기기 좋은 칵테일 메뉴다. '아임리얼 ABC'와 막걸리를 취향에 따라 알맞은 비율로 조합해 잘 저으면 간단하게 완성된다. 과채 원료의 상큼한 맛과 막걸리의 풍미가 동시에 느껴지며, 살얼음이 있는 상태의 주스를 사용하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슬러시 형태의 빙수 메뉴 '오렌지 과일 빙수'도 있다. 냉장 상태의 '아임리얼 프로즌 오렌지'를 살짝 녹인 후 병째로 흔들어 얼어있는 알갱이를 잘게 부숴 슬러시 형태로 그릇에 담고 프루트칵테일을 곁들이면 빙수가 완성된다.

'ABC 청포도 에이드' 레시피도 준비했다. 아임리얼 프로즌 ABC와 탄산수를 1대 1 비율로 섞고, 청포도알과 로즈마리를 넣으면 된다. 취향에 따라 탄산수 대신 토닉워터를 사용하면 달콤함이 더해진다.

더욱 다양한 아임리얼 프로즌 레시피는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인 #풀무원 기획전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에서는 다음달 31일까지 아임리얼 프로즌 2종을 3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길현 풀무원식품 음료PM은 "100% 생과일과 채소를 급속 냉동해 더욱 시원한 '아임리얼 프로즌'을 입맛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며 무더위를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