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메이플스토리 빵' 2차 판매 개시…스티커 18종 추가

공유
0

넥슨 '메이플스토리 빵' 2차 판매 개시…스티커 18종 추가

20일 서울 성수서 '메이플 팝업 스토어' 오픈, 스낵·젤리 판매 개시

'메이플스토리 빵' 2차 판매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GS25 공식 사이트이미지 확대보기
'메이플스토리 빵' 2차 판매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GS25 공식 사이트
넥슨 대표 IP를 활용한 이른바 '메이플스토리 빵' 시즌2 판매가 국내 각지 GS25 편의점에서 16일 시작됐다. 빵의 종류가 바뀐 것은 물론, 새로운 스티커 18종이 추가됐다.

이날 판매를 시작한 '메이플스토리 빵' 시즌2 라인업은 △핑크빈의 레드초코 팬케이크 핑크빈의 레드초코 팬케이크 △돌의 정령의 모카초코 칩케이크 △예티의 바나나 크림샌드 △슬라임의 애플 패스츄리 △주황버섯의 씨앗 호떡 등 5종이다.
넥슨은 올 6월 롯데제과가 제조, GS25가 유통을 맡는 형태로 '메이플스토리 빵' 첫 판매를 개시했다. 이날 공개한 라인업의 대표 캐릭터는 1차 판매 때와 동일하나, 빵의 종류는 모두 달라졌다.

제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내년 31일까지 스탬프가 주어진다. 스탬프는 개수에 따라 '주황버섯' 피규어와 귀마개·의자 등 굿즈와 교환할 수 있다. 또 1차 판매 당시 80개의 스티커에 더해 18개의 스티커가 추가돼 총 98개의 수집 가능한 스티커가 무작위로 동봉된다.

빵 외에도 오는 20일, 82종의 딱지 중 하나가 포함된 '메이플스토리 스낵' 5종, '메이플스토리 젤리' 2종이 추가로 출시된다. 이날 넥슨은 GS25 도어투성수점을 '메이플스토리 팝업 스토어'로 재단장, 내년 8일까지 낮에는 카페, 밤에는 펍 콘셉트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