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디오테크니카, '몬스터 헌터' 한정판 게이밍 헤드셋 2종 출시

공유
0

오디오테크니카, '몬스터 헌터' 한정판 게이밍 헤드셋 2종 출시

오디오테크니카가 출시하는 한정판 게이밍 헤드셋. 두 제품은 각각 밀페형/오픈형 헤드폰으로 제작됐으며 캡콤의 인기 게임 '몬스터 헌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디자인됐다. 왼쪽은 밀폐형인 'ATH-GL3 ZIN', 오른쪽은 오픈형인 'ATH-GDL3 NAR'다. 사진=오디오테크니카이미지 확대보기
오디오테크니카가 출시하는 한정판 게이밍 헤드셋. 두 제품은 각각 밀페형/오픈형 헤드폰으로 제작됐으며 캡콤의 인기 게임 '몬스터 헌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디자인됐다. 왼쪽은 밀폐형인 'ATH-GL3 ZIN', 오른쪽은 오픈형인 'ATH-GDL3 NAR'다. 사진=오디오테크니카
글로벌 오디오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Audio-Technica)'는 '몬스터 헌터(Monster Hunter)' 한정판 게이밍 헤드셋 2종을 24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정판 헤드셋은 밀폐형인 'ATH-GL3 ZIN'과 오픈형인 'ATH-GDL3 NAR'다.

캡콤의 대표 액션 게임인 '몬스터 헌터' 시리즈는 전 세계 누적 약 9000만개 판매된 인기 게임으로, 이번 오디오테크니카 '몬스터 헌터' 한정판 게이밍 헤드셋 2종은 게임 내 인기 몬스터 '진오우거'와 '나르가쿠르가'를 모티브로 강렬한 색감과 디자인을 담아 제작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이번 한정판 제품에는 특별 구매 사은품으로 오리지널 스티커도 제공된다.
왼쪽은 밀폐형인 'ATH-GL3 ZIN', 오른쪽은 오픈형인 'ATH-GDL3 NAR'. 사진=오디오테크니카이미지 확대보기
왼쪽은 밀폐형인 'ATH-GL3 ZIN', 오른쪽은 오픈형인 'ATH-GDL3 NAR'. 사진=오디오테크니카


게이밍 헤드셋 2종은 오디오 전문 브랜드인 오디오테크니카의 헤드폰 음향 기술과 전문 마이크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돼 완성도 높은 고음질 게이밍 사운드를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새롭게 설계된 45mm 대구경 드라이버가 탑재돼 고해상도 사운드를 구현하며, 탈부착 가능한 하이퍼 카디오이드(Hyper-cardioid) 붐 마이크를 통해 게임 중 플레이어와의 대화는 물론 화상 회의, 온라인 수업 시 명확한 음성 전달이 가능하다.

 ATH-GL3 ZIN 제품 이미지. 사진=오디오테크니카이미지 확대보기
ATH-GL3 ZIN 제품 이미지. 사진=오디오테크니카
ATH-GDL3 NAR 제품 이미지. 사진=오디오테크니카이미지 확대보기
ATH-GDL3 NAR 제품 이미지. 사진=오디오테크니카


밀폐형인 ATH-GL3 ZIN은 외부 소음을 차단함과 동시에 아주 작은 사운드도 섬세하게 재생해 현장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오픈형인 ATH-GDL3 NAR는 넓은 음장감을 선사해 게임의 배경음이나 전투 시 타격음, 마을에서 만나는 소소한 효과음까지 생생하게 느낄 수 있어 몰입도를 한층 향상시킨다.

장시간 플레이하는 액션 게임의 특성에 맞게 헤드폰 무게를 경량화 했으며, 헤드셋 본체는 머리와 목, 어깨에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또 2개의 케이블이 기본 제공돼 PC와 PS5, Xbox Series X 등 게임 콘솔 기기와 호환 연결할 수 있다. 마이크는 탈착이 가능해, 탈착할 경우에는 일상생활에서 고음질 헤드폰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한정판 게이밍 헤드셋 신제품은 'ATH-GL3 ZIN' 12만9000원, 'ATH-GDL3 NAR' 15만9000원이다.

이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ho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