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4주년 기념 'BOOK 9' 업데이트

공유
0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4주년 기념 'BOOK 9' 업데이트

엑스엘게임즈의 오픈월드 MMORPG'달빛조각사'가 서비스 4주년을 맞았다. 사진=카카오게임즈이미지 확대보기
엑스엘게임즈의 오픈월드 MMORPG'달빛조각사'가 서비스 4주년을 맞았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10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규 지역을 업데이트하고 서비스 4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 퀘스트와 이벤트 던전을 오픈했다. 이용자는 각종 퀘스트를 수행하고 이벤트 재화를 수집해 최상위 아이템인 '하데스 방어구 선택 상자', '전설 버디 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이벤트 던전 ‘4주년 가상현실 공간’의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하데스 무기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매일 4주년 일일 미션 이벤트 보상으로 '티르/루의 책갈피', 신규 조각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4주년 기념 특별 출석, '용맹한 모험가', 시즌 패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고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다크 엘프들이 오랜 시간 거주한 '다크 엘프의 성', 언데드 몬스터와 네크로맨서가 점령하고 있는 '타호마칸 산' 등 신규 지역도 공개한다. '절망의 평원'에 위치한 두 지역에서는 메인 퀘스트 진행과 함께 신규 유니크 아이템, 업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설 등급의 신규 버디 3종을 비롯한 조각상 7종, 수집록을 추가한다.

서비스 4주년을 맞은 ‘달빛조각사’는 유명 게임 판타지 소설을 기반으로 제작된 MMORPG로 △방대한 원작의 세계관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 △원하는 모험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는 직업 △하우징, 요리, 조각, 낚시 등 생활형 콘텐츠로 많은 이용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ho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