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중진공, 창립 45주년·진주 이전 10주년 기념식…'함께하는 100년' 다짐

글로벌이코노믹

부동산·공기업

공유
0

중진공, 창립 45주년·진주 이전 10주년 기념식…'함께하는 100년' 다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전경. 사진=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제공. /연합뉴스이미지 확대보기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전경. 사진=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제공. /연합뉴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30일 경남 진주 본사에서 '중진공 창립 45주년 및 지방 이전 1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서 중진공은 '함께한 45년! 함께할 100년! Together KOSME' 슬로건을 공개했다. 이 슬로건은 중진공이 지난 45년 동안 중소벤처기업의 성장을 위해 함께 해왔으며, 앞으로도 100년을 함께할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중진공은 진주시와 '진주혁신 그린도시 10+ 프로젝트'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프로젝트는 진주시의 '그린뉴딜' 정책과 중진공의 '중소벤처기업 혁신성장' 정책을 연계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

중진공은 기념식 이후 경남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10개 사회복지시설에 성금을 전달했다.
강석진 중진공 이사장은 "중진공은 지난 45년 동안 국가 경제가 어려울 때마다 중소벤처기업의 성장을 위해 최일선에서 쉼 없이 달려왔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과 노력으로 중소벤처기업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태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