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카라가 오는 23일 오전 11시 듀얼 처리모드로 한층 강력해진 ‘스마트카라 400 Pro X’ 네이버 쇼핑라이브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스마트카라 400 Pro X’는 음식물에 따라 ‘강력모드’와 ‘표준모드’ 두 가지로 처리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인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돕는 2L 용량의 소형 음식물처리기다. 듀얼 처리모드를 통해 매운 양념, 국물 많은 요리 등 다양한 음식물은 물론, 치킨 뼈나 생선 가시와 같은 단단한 음식물까지 가리지 않고 처리할 수 있어 출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스마트카라는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신제품을 쇼핑라이브로도 만날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방송 시간 동안 신제품 ‘스마트카라 400 Pro X’를 구매할 시 10만원, ‘스마트카라 400 Pro X 스토리지타워 패키지’를 구매할 시 15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여기에 스마트카라 브랜드 스토어 알림받기 설정을 한 고객에게는 3만원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신제품 런칭 쇼핑라이브인 만큼 라이브 한정 스페셜 혜택도 마련했다.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댓글로 주문번호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카페 아메리카노(T)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다양한 N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도 준비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적립금 2만원과 함께 필터 1세트를 제공한다. 포토리뷰 작성 시 N페이 포인트 1만원을 추가 지급하며 내돈내산 리뷰 이벤트 4회 참여 시 최대 8만원의 N페이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라이브 대상 제품인 ‘스마트카라 400 Pro X’는 업그레이드된 모터와 2세대 히팅 플레이트를 적용해 평균 2.5시간~4시간 만에 음식물쓰레기를 최대 95%까지 감량해 준다. 모터 전문기업인 모기업 SPG의 노하우가 담긴 BLDC 모터를 적용해 모터 내구성을 500% 향상시켰으며 전력 효율도 10.8% 향상시켰다. 모터 전문성을 갖춘 브랜드인 만큼 모터 무상 보증 기간 10년을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본사 직영 A/S 시스템으로 신속한 처리를 자랑한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2L 소형 사이즈의 제품군에도 음식물에 따라 처리 강도를 효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기술력을 탑재해 출시 이후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며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음식물로 인한 악취나 날파리 꼬임 등이 걱정이라면 이번 쇼핑라이브를 통해 신제품만큼이나 강력한 혜택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