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네이버페이가 우리은행 제휴 통장인 'Npay 머니 우리 통장'의 출시 알림 신청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Npay 머니 우리 통장'은 선불충전금인 'Npay 머니'를 통장에 예치해 최대 4%의 이자를 받고 별도 충전 없이 'Npay 머니'로 바로 결제해 최대 3%의 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가능한 상품이다. 지난해 9월 금융위원회의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바 있다. 해당 통장에 예치된 'Npay 머니'는 우리은행의 예금으로 보관되어 예금자보호도 가능하다.
본 상품은 오는 3분기 중 출시 예정으로, 75만 좌까지 한정 판매되며 출시 당일 네이버 앱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상품 개설 후 Npay 간편결제 계좌로 등록하고 머니와 연결하면, 200만 원까지 연 3.0%(세전)의 금리가 자동 적용된다.
본 상품으로 Npay 결제 시, 온라인에서는 최대 3%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오프라인 현장결제로 사용 시 포인트 뽑기를 통한 랜덤포인트가 2배 적립된다.
아울러 통장 가입한 선착순 20만 명은 연 4.5%(세전) 금리의 제휴 적금인 'Npay 우리 적금'에 가입할 수 있다. 적금을 매주 납입하면 Npay 포인트를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최대 7잔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6개월 만기로 가입 후 24주 동안 매주 납입하는 적금 상품으로, 매주 1000원 이상, 월 최대 30만 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Npay 머니 우리 통장' 출시 알림 신청 페이지는 네이버에서 'Npay 머니 우리 통장'을 검색해서 확인 가능하며, Npay 앱 금융 탭 상단의 검색창에서 'Npay 머니 우리 통장'을 검색하거나, '머니' 아이콘을 클릭해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ainmain@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