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외식업계, 픽업 할인에 무료 토핑까지…프로모션 봇물

공유
0

외식업계, 픽업 할인에 무료 토핑까지…프로모션 봇물

외식 프랜차이즈업계에 다양한 혜택의 행사가 쏟아지고 있다. 앱 주문과 포장 주문, 무료 토핑 혜택까지 다채롭다.

SPC 파리바게뜨, 해피오더 픽업 주문시 할인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오는 21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픽업 주문시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픽업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해피오더 픽업 주문시 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로 결제시 3000원 추가 할인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외 스마일페이, 카카오페이, 신한플레이, 우리페이 결제시 2000원 추가 혜택을 선착순으로 준다.

해피오더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혜택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 가능하며 1만1000원 이상 주문시 적용이 가능하다.

◆엔제리너스, 온라인몰 주문 고객에 로스팅 원두 20% 혜택

사진=롯데GRS
사진=롯데GRS

롯데GRS의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온라인몰을 통해 원두 및 드립백 제품 한정 20%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하는 제품은 오후 12시 이전 주문시 오전에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를 당일 배송하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캐논비즈몰은 상시 할인, 롯데ON은 매주 월요일과 셋째주에 20% 할인 가격으로 주문 가능하다.

원두는 △MOONLIGHT(인도네시아) △HONEY NAP(에티오피아) △SUNSHINE(콜롬비아 △ BREEZE(르완다)로 구성돼 있으며 취향에 맞게 원두의 맛과 분쇄도를 선택해 주문 가능하다.

◆BBQ, LCK 개막 기념 프로모션


사진=BBQ
사진=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인기 온라인 게임 대회 ‘LCK(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플레이오프’ 개막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앱 회원이라면 누구든, 앱 및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 입력칸에 ‘플레이오프는비비큐답’이라고 입력하면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1장씩 받을 수 있으며 한 주문 당 1장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발급받은 쿠폰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22 LCK서머 결승전 티켓(1인 2매)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피자헛, 포장시 최대 1만1000원 할인

사진=피자헛
사진=피자헛


한국피자헛이 요기요와 함께 8월 한 달간 포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요기요에서 포장 주문을 하면 최대 1만1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을 골자로 한다. 포장 할인은 전메뉴 모두 가능하다.

다만 2만4900원 이상 주문시에 적용된다.

◆피자알볼로, 주말에 배달앱 주문시 혜택

사진=피자알볼로
사진=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가 배달의민족에서 2주간, 금·토·일 주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19~21일, 26~28일로, 주말 동안 배달의민족을 통해 피자알볼로 메뉴를 1만8000원 이상 주문하면 6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벤티, 토핑 무료 제공

사진=더벤티
사진=더벤티

가성비 커피 브랜드 더벤티가 오는 20일 '더벤티 데이'를 맞아 토핑을 무료로 제공한다.

더벤티는 매월 20일을 멤버십 데이로 지정하고, 이날 더벤티 앱(App) 주문 고객에게 토핑 1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더벤티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토핑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벤티 앱에 접속해 메뉴 및 토핑 선택, 결제 시 발급된 '토핑 무료 쿠폰'을 선택하면 된다. 메뉴에 따라 추가 가능한 토핑 옵션은 상이할 수 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