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의료진 힘내세요"…흥국화재, '방역왕 챌린지' 메타버스 시상식 열어

글로벌이코노믹

"의료진 힘내세요"…흥국화재, '방역왕 챌린지' 메타버스 시상식 열어

메타버스 '흥국화재타운' HK오페라하우스에서 비대면 시상··· 15명 수상자를 메타버스로 초청 흥국화재타운 맵투어 진행
[사진=흥국화재]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흥국화재]
흥국화재는 '대한민국 방역왕 챌린지!' 캠페인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게더타운 내 흥국화재 임직원 전용 메타버스 공간인 '흥국화재타운' HK오페라하우스에서 열렸다. 1등 '방역수칙 끝판왕' 5명, 2등 '이 구역 방역왕' 10명 등 15명의 수상자를 메타버스로 초청해 시상식과 함께 흥국화재타운 맵투어도 진행했다.

흥국화재의 대표 캠페인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 시리즈로 진행된 '대한민국 방역왕 챌린지'는 코로나19 장기화 및 대 확산 속에 지쳐있는 의료진을 응원하고 격려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일상생활 속 방역 노하우를 엄지척 포즈와 함께 사진·영상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챌린지로 올해 2월 28일부터 3월 20일까지 수백 건의 사진과 영상이 응모되며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해당 챌린지는 홍삼스틱, 커피, 핸드크림, 손소독제 등으로 구성된 의료진 감사 키트를 서울 중구 보건소에 전달하며 4월 중순 최종 마무리 할 예정이다.

흥국화재 관계자는 "대한민국 방역왕 챌린지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함께 해 주셨다"며 "앞으로도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은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ej04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