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웰컴저축은행, 메타버스 플랫폼 '젭'에 메타브랜치 1호점 오픈

공유
0

웰컴저축은행, 메타버스 플랫폼 '젭'에 메타브랜치 1호점 오픈

이미지 확대보기
웰컴저축은행은 '메타브랜치 1호점'을 정식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을 통해 개설된 웰컴저축은행 메타브랜치 1호점은 웰컴저축은행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메타버스 공간에 옮겨 놓은 것으로 고객들이 메타브랜치에 방문해 실제 금융 업무를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웰컴저축은행 메타브랜치 1호점은 ▲메타브랜치 이용방법을 안내하는 웰컴존 ▲마이데이터 맞춤대출존 ▲예적금상품 가입이 가능한 계좌개설존 ▲새로운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미디어존 등으로 구성돼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메타브랜치 오픈을 기념해 알뜰폰 사업자인 프리텔레콤과 함께 오는 2월 10일까지 LTE 초저가 요금제 가입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웰컴디지털뱅크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해당 요금제에 가입하면 7~9개월 간 30%에서 최대 50%까지 통신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웰컴저축은행 계좌를 보유했거나 신규 개설할 경우에는 추가로 현금 5000원을 지급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메타버스 기술과 금융서비스를 접목시켜 더욱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메타브랜치 1호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플랫폼 및제휴사와의 협업을 통해 메타버스 공간에서 쉽고 편리하고 재미있는 메타버스 뱅킹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정성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sh122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