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DB다이렉트보험,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공유
0

KDB다이렉트보험,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사진=KDB생명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DB생명
KDB생명은 15일 KDB다이렉트보험 활성화를 위한 ‘2023 KDB다이렉트보험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하며, 오는 31일까지 참가 서류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은 KDB다이렉트 채널과 온라인 보험 상품에 대한 MZ세대의 솔직한 의견을 듣고, 참신하고 다양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해 KDB다이렉트보험의 브랜드 인지도와 상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공모전의 주제는 크게 4가지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바이럴 마케팅 방안 ▲홈페이지 유입 및 보험료 설계 활성화 아이디어 ▲MZ세대 공략을 위한 마케팅 및 보험상품 구상 ▲온라인 보험을 활성화하기 위한 제언이다.

KDB다이렉트보험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은 대학생 혹은 대학원생으로 구성된 4인 이하의 팀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KDB다이렉트보험 공식 블로그 내 KDB소식 게시판 공고에서 제출 서류를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서류 결과는 4월 7일 발표되며, 이후 PT 심사를 거쳐 5월 26일 최종 선발된 5개 팀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KDB생명은 최종 선발된 5개 팀에 총 6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추후 KDB생명 입사 지원 시 별도의 가산점을 부여해 KDB생명의 직원이 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KDB다이렉트보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온라인 보험 활성화를 위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발굴과 실현 가능한 아이디어를 마케팅 및 상품 개발에 적용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KDB다이렉트보험의 채널 접근성과 상품 경쟁력을 높여 고객에게 보답하는 생명보험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규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bal4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