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카드,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 출시… '헤리티지' 라인업 완성

공유
0

KB국민카드,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 출시… '헤리티지' 라인업 완성

사진=KB국민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HERITAGE Exclusive(헤리티지 익스클루시브)’, ‘HERITAGE Reserve(헤리티지 리저브)’ 카드 출시로 프리미엄 브랜드 ‘HERITAGE(헤리티지)’ 상품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8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연초 ‘자신의 가치를 위한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HERITAGE Smart’카드 출시에 이어, 이번에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4050세대와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HERITAGE Reserve’, 최상위 VVIP 고객을 위한‘HERITAGE Exclusive’ 카드를 출시해 타깃 고객 별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 브랜드 체계를 구축했다.
‘HERITAGE Exclusive 카드’는 최상위 1%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HERITAGE’ 브랜드의 완성형 프리미엄 상품이다. 최상위 고객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가 없는 포인트리 적립 혜택과 함께 최상위 고객이 선호하는 골프, 여행, 항공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두 가지 종류의 쿠폰 서비스와 의료 동행서비스, 골프백 딜리버리 서비스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HERITAGE Reserve 카드’ 두 종은 자신만의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4050세대와 은퇴 후에도 활발하게 활동하는 ‘액티브 시니어’ 고객층을 타깃으로 하는 프리미엄 카드 상품으로, ‘포인트형’ 또는 ‘스카이패스(대한항공 마일리지)형’으로 발급 가능하다. 쿠폰 서비스와 함께 특별 서비스도 제공한다.

프리미엄 카드와의 특별한 첫 만남을 위해 카드 디자인에도 HERITAGE 브랜드의 감성을 담았다. ‘HERITAGE Exclusive 카드’와 ‘HERITAGE Reserve 카드’ 모두 플레이트에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를 적용해 카드를 소지한 회원의 품격을 나타낼 수 있는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무게감을 한층 더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두 종의 헤리티지 시리즈 출시로 KB국민카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카드 라인업이 완성됐다”며 “프리미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카드 디자인으로 연회비 이상의 특별한 경험과 변함없는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손규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bal4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