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티는 글로벌 모빌리티 서비스 우버(Uber)가 티맵모빌리티와 협업해 운영하는 서비스다. 고객들은 우버의 노하우와 기술력, TMAP의 지도·교통정보 시스템을 합쳐 우티 앱을 통해 국내외에서 우버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우티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에게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우티 앱 첫 탑승 시 5000원 할인쿠폰 3장 ▲기존 우티 앱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행사 기간 횟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 15% 할인쿠폰(최대 2만원)을 제공한다.
우티 할인쿠폰은 하나카드 해외이용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사이트 G.Lab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탑승 전 우티 앱에 쿠폰을 등록하고 하나카드로 앱 결제 시 자동 할인된다.
우티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해외 이용 특별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뒤 국내에서 우티를 이용하고 해외에서 20만원·40만원 이상 이용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1매·2매를 증정한다. 이 혜택은 우티 신규·기존 고객 대상 할인쿠폰과 중복해 받을 수도 있다.
해외에서 우티 접속 시 자동으로 우버로 연동되기 때문에 국내에서 우티 앱에 하나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하면 해외에서도 우버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마케팅추진부 관계자는 “최근 급증한 해외여행에 발맞춰 해외에서도 우버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은 만큼 택시 탑승 시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국내외에서 하나카드와 함께 우티(우버)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규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bal4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