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우리들의 택시 '우티(UT)'와 공동 이벤트 진행

공유
0

하나카드, 우리들의 택시 '우티(UT)'와 공동 이벤트 진행

사진=하나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모빌리티 서비스 UT(우티)와 함께 ‘국내에서도 해외에서도 우티로 이동하자!’ 이벤트를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티는 글로벌 모빌리티 서비스 우버(Uber)가 티맵모빌리티와 협업해 운영하는 서비스다. 고객들은 우버의 노하우와 기술력, TMAP의 지도·교통정보 시스템을 합쳐 우티 앱을 통해 국내외에서 우버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우티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에게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우티 앱 첫 탑승 시 5000원 할인쿠폰 3장 ▲기존 우티 앱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행사 기간 횟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 15% 할인쿠폰(최대 2만원)을 제공한다.

우티 할인쿠폰은 하나카드 해외이용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사이트 G.Lab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탑승 전 우티 앱에 쿠폰을 등록하고 하나카드로 앱 결제 시 자동 할인된다.

우티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해외 이용 특별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뒤 국내에서 우티를 이용하고 해외에서 20만원·40만원 이상 이용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1매·2매를 증정한다. 이 혜택은 우티 신규·기존 고객 대상 할인쿠폰과 중복해 받을 수도 있다.

해외에서 우티 접속 시 자동으로 우버로 연동되기 때문에 국내에서 우티 앱에 하나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하면 해외에서도 우버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마케팅추진부 관계자는 “최근 급증한 해외여행에 발맞춰 해외에서도 우버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은 만큼 택시 탑승 시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국내외에서 하나카드와 함께 우티(우버)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규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bal4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