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MY자산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고 최소 1개의 자산을 연결한 고객 중 총 5100명에게 BHC치킨세트(100명), 스타벅스 커피(2,00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3,000명) 등 모바일 경품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참여만 해도 100% 당첨이 가능하고 즉시 경품을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MY자산 서비스는 ▲계좌 거래내역, 결제예정금액 등을 알려주는 ‘금융알림’ ▲소비패턴을 분석해 알려주는 ‘이달의 소비 스타일’ ▲자산관리 현황을 스스로 진단할 수 있는 ‘금융자산비교/소비비교’ ▲목돈만들기에 도전하는 ‘금융목표’ ▲자동차 매매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자동차 시세조회‘ ▲내가 낼 세금을 미리 조회할 수 있는 ’간편 세금계산기‘ ▲’부동산 시세조회‘ 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의 금융 상황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가입고객 누구나 쉽게 ’내 손 안의 금융자산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MY자산‘을 통해 수협은행 디지털 금융의 편리함을 경험하시기 바란다”며 “더 많은 고객이 MY자산 서비스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행운의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unjuro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