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신 풍향계] 우리카드, 독거노인 100가구에 김장김치 전달

공유
0

[여신 풍향계] 우리카드, 독거노인 100가구에 김장김치 전달

□우리카드, 독거노인 100가구에 김장김치 전달


우리카드가 독거노인 가구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사진은 우리카드 사옥 전경. 사진=우리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우리카드가 독거노인 가구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사진은 우리카드 사옥 전경. 사진=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는 종로구 창신2동 독거노인 100가구에 겨울나기용 김장김치 총 1톤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우리카드 박완식 사장이 영등포전통시장에서 직접 구매한 참기름, 견과류, 절편 등이 기부 품목에 포함돼 더욱 진한 의미를 더했다.

박 사장은 이달 13일 영등포전통시장 현장을 직접 방문해 올 한해 어려웠던 전통시장 현황 및 소상공인들의 현실적인 고충, 지원이 필요한 부분 등에 대해 솔직한 대화를 나누고 카드 사용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한편 우리카드는 종로구 지역 사회 일원으로서 2018년부터 창신2동과 1사1동 결연을 맺고 매해 분기마다 나눔 행사를 실천하고 있다.

□KB국민카드, ‘토스 USS NEXT(유스 넥스트) KB국민 체크카드’ 출시


KB국민카드가 토스 USS 회원 전용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카드가 토스 USS 회원 전용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가 비바리퍼블리카와 제휴를 통해 토스 USS 카드(유스 카드) 회원 전용 상품 ‘토스 USS NEXT(유스 넥스트) KB국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토스 유스 카드 회원 타겟 상품으로 토스 앱을 통해서만 신청 가능하다. 상품서비스로는 토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통해 20대 선호도가 높은 혜택 Top 5를 탑재했다. 커피·음료전문점, 편의점, 앱스토어, 배달음식, 대중교통 등 영역에서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커피할인은 브랜드 구분 없이 할인을 제공해 프랜차이즈 카페와 더불어 동네 카페 등 어느 곳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토스 USS NEXT KB국민 체크카드’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천 토스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KB캐피탈, 렌트카 업체 핀카와 업무 협력


KB캐피탈 황수남 대표이사(왼쪽)와 핀카 안남훈 대표가 업무 협약식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캐피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B캐피탈 황수남 대표이사(왼쪽)와 핀카 안남훈 대표가 업무 협약식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캐피탈 제공.
KB캐피탈은 지난 27일 렌트카 양수·양도 전문기업인 주식회사 핀카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렌터카 양수·양도 전문업체인 핀카는 중고차 매입 및 상품화 작업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기업으로 현재, 경기도 용인시 오토허브 매매단지 내 입점해 중고차 매물의 상품화 작업 뿐만이 아닌 중고차 판매까지 사업을 확장 중인 기업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B캐피탈과 핀카는 KB캐피탈 중고차 거래 플랫폼인 KB차차차 내 KB프렌즈인증 중고차 매물 확대를 통해 중고차 매물 신뢰도 강화 및 금융상품 제공 등 다양한 비즈니스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KB프렌즈인증 중고차는 KB차차차가 인증한 KB프렌즈상사와 단지에서 무사고 인증 및 165가지 정밀진단을 통해 판매하는 프리미엄 중고차로, 방문 예약 후 구매 시 3개월, 200만원 한도 내에서 무상 보증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차량이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hdtjrrud8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