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h수협은행, CDCS 취득 주니어 행원 해외연수·장학금 지원

공유
0

Sh수협은행, CDCS 취득 주니어 행원 해외연수·장학금 지원

Sh수협은행이 최근 국제공인신용장 전문가(CDCS) 자격을 취득한 주니어 행원들에게 장학금과 해외연수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CDCS 자격을 취득한 하대권 행원(둔산지점), 강신숙 은행장, 황소정 행원(서울중앙금융센터)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Sh수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Sh수협은행이 최근 국제공인신용장 전문가(CDCS) 자격을 취득한 주니어 행원들에게 장학금과 해외연수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CDCS 자격을 취득한 하대권 행원(둔산지점), 강신숙 은행장, 황소정 행원(서울중앙금융센터)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국제공인신용장 전문가(CDCS) 자격을 취득한 주니어 행원들을 대상으로 장학금과 해외 연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 28일 강신숙 수협은행장은 황소정 서울중앙금융센터 행원과 하대권 둔산지점 행원에게 글로벌외환사업의 핵심역량 중 하나인 CDCS 자격을 취득한 공로로 해외연수 기회와 한국국제금융연수원 장학금을 수여했다.
강신숙 은행장은 “주니어 행원들의 국제공인신용장 전문가 자격 취득을 통해 수협은행의 글로벌 금융서비스 역량과 외환 전문성이 한층 제고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CDCS를 비롯해 FX-Leaders 등 외환전문가 양성을 위한 다양한 지원방안을 확대해 글로벌 인재 양성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협은행은 한국국제금융연수원과의 협력을 통해 외환 전문가 양성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분야에서 직원들의 자기주도 학습을 지원, 자기개발·전문 인력 양성에도 주력하고 있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unjuro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