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h수협은행, 7주년 맞이 ‘사랑해 우리 수산물 대잔치’

글로벌이코노믹

금융

공유
0

Sh수협은행, 7주년 맞이 ‘사랑해 우리 수산물 대잔치’

Sh수협은행이 출범 7주년을 맞이해 송파구청, 수협중앙회 등과 손잡고 ‘사랑海 우리 수산물 대잔치’를 개최한다. 사진=Sh수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Sh수협은행이 출범 7주년을 맞이해 송파구청, 수협중앙회 등과 손잡고 ‘사랑海 우리 수산물 대잔치’를 개최한다. 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출범 7주년을 기념해 송파구청, 수협중앙회와 함께 ‘사랑해(海) 우리 수산물 대잔치’를 개최한다.

이번 수산물 축제는 수협은행, 수협중앙회, 송파구청의 공동 주관으로 개최된다. 후쿠시마 원전의 오염수 해양 방출로 인해 제기된 국내 수산물의 안전성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고, 판매 감소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어업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송파구청 사거리에서 12월 1일까지 진행된다. 수협중앙회 산하 수협유통과 전국 9개 수협 회원조합(강릉시수협, 군산시수협, 부안수협, 영광군수협, 완도금일수협, 후포수협, 근해통발수협, 멍게수하식수협, 성산포수협)이 참가해 각 지역별 명품 수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소비자들은 수산물 시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지역 수산물을 특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판매 부스별 시식행사를 비롯해 균일가 판매, 행운의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행사 기간, 우리 수산물을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이 몰릴 것에 대비해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라며 “이번 ‘사랑海 우리 수산물 대잔치’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전국 권역별 최고의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고, 수산어업인들의 소득증진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unjuro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