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h수협은행, 2024년 상반기 신입행원 101명 임명장 수여

공유
0

Sh수협은행, 2024년 상반기 신입행원 101명 임명장 수여

Sh수협은행은 지난 12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사에서 ‘2024년도 상반기 신입행원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사진은 강신숙 은행장(두 번째 줄 왼쪽 7번째) 등 참석 임직원과 신입행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Sh수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Sh수협은행은 지난 12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사에서 ‘2024년도 상반기 신입행원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사진은 강신숙 은행장(두 번째 줄 왼쪽 7번째) 등 참석 임직원과 신입행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지난 12일 서울 본사에서 ‘2024년도 상반기 신입행원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수협은행은 일반·지역·IT 전형을 거쳐 신입행원 101명을 채용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신숙 수협은행장을 포함한 여러 임직원들이 참석해 신입행원들의 입행을 축하했다. 또한 ‘부모님 깜짝 영상편지’, ‘신입행원 교육연수 과정 영상’, ‘Sh크리에이터가 전하는 선배들의 한마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강 행장은 환영사를 통해 신입행원들에게 전문성과 신뢰, 화합, 열정을 가진 금융인으로 성장해 달라고 당부했다.

강 행장은 “오늘은 은행장이 아니라 45년 먼저 수협은행에 들어왔던 선배로 이 자리에 섰다”며 “전문성과 신뢰를 갖추고 동료, 선배들과 화합하는 열정 가득한 은행원으로 성장해 100년 수협은행의 초석이 되어달라”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를 마친 신입행원들은 곧바로 현업에 배치돼 새내기 금융인으로서 맡은 바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수협은행은 ‘능력중심 열린채용’ 시스템을 통해 모든 채용과정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관리하고 있다”며 “누구에게나 차별없는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unjuro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