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신 풍향계] 신한카드, 한라봉 등 제주 농산물 판매 촉진 지원

공유
0

[여신 풍향계] 신한카드, 한라봉 등 제주 농산물 판매 촉진 지원

□신한카드, ‘참신한 제주 농산물 특별전’ 진행
신한카드가 제주 농산물에 대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카드가 제주 농산물에 대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농협하나로마트와 함께 ‘참신한 제주 농산물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한라봉, 천혜향 등 제주도 농산물 판매 촉진을 통해 농가를 지원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양질의 우리 농산물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해 농업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도움되는 상생 콘셉트로 마련됐다.

전국 주요 농협하나로마트 매장에서 다음달 13일까지 2주 동안 천혜향, 한라봉, 무, 양배추, 세척당근, 깐마늘, 감자 등 제주산 제철 과일 및 채소를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품목별로 최대 27% 할인해준다. 주요 농산물 및 생필품 할인 행사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한다.

전국 주요 농협하나로마트 매장에서 신한카드로 결제 시 참외, 딸기, 양파, 배추 등 소비자 수요가 많은 대표 농산물을 최대 25% 할인해준다. 라면, 우유, 화장지 등 주요 생필품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최고 등급의 데이터 품질 인증


지난 28일, 현대캐피탈 본사인 그랜드센트럴 빌딩에서 (왼쪽부터) 현대캐피탈 김종환 IT품질관리팀장, 구성식 시니어 매니저, 전보성 IT본부장, 씨에이에스 이창희 데이터품질인증센터장, 박호순 ITC기술연구소장이 데이터 품질인증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캐피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8일, 현대캐피탈 본사인 그랜드센트럴 빌딩에서 (왼쪽부터) 현대캐피탈 김종환 IT품질관리팀장, 구성식 시니어 매니저, 전보성 IT본부장, 씨에이에스 이창희 데이터품질인증센터장, 박호순 ITC기술연구소장이 데이터 품질인증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캐피탈 제공.
현대캐피탈은 금융업계 최초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지정한 데이터 품질인증기관인 ‘씨에이에스(Computer Assurance Service, C.A.S)’로부터 데이터 품질인증 A등급을 획득했다.

이번에 현대캐피탈이 A등급을 받은 데이터는 ‘글로벌 표준 플랫폼(G-Core)’이다. 글로벌 표준 플랫폼은 자동차 금융상품과 개인/기업/주택 관련 금융상품을 통합 관리하고, 고객상담, 대출심사, 채권/리스크/회계 관리 등 영업활동의 모든 데이터를 처리하는 차세대 글로벌 금융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분석 데이터도 제공한다.
현대캐피탈은 1774억 건에 달하는 글로벌 표준 플랫폼의 데이터 품질인증 심사에서 높은 정합률을 기록해 A등급을 획득했다. 특히 현대캐피탈은 이번 인증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전반을 관리하는 플랫폼의 데이터 품질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며 문제가 있는 데이터를 적시에 개선하는 데이터 품질 유지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hdtjrrud8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