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금융 풍향계] 데일리펀딩, “출석 포인트 모아 투자하세요”

공유
0

[2금융 풍향계] 데일리펀딩, “출석 포인트 모아 투자하세요”

□데일리펀딩, 앱테크+투자 서비스 출시


데일리펀딩이 신규 포인트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데일리펀딩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데일리펀딩이 신규 포인트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데일리펀딩 제공.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데일리펀딩은 11일 간편 투자 앱에 ‘혜택’ 탭을 신설하고 정식으로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적립 서비스는 △데일리 랜덤박스 △제휴사 광고 미션 △친구초대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일종의 출석 체크인 데일리 랜덤박스에는 하루 2번 1~100p 사이의 포인트를 무작위로 받는 재미 요소를 더했다. 1000포인트부터 투자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점을 고려, 데일리 랜덤박스 하단에는 횟수 제한 없이 리워드를 받는 광고 미션도 추가했다.

또 입점 제휴사인 핀테크 플랫폼에 접속하면 하루 1번 포인트를 지급한다. 고객의 금융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자산관리 및 재테크 서비스를 소개한다는 취지다.

이밖에 온투업을 널리 알리고자 친구를 초대하면 5000포인트도 지급한다.

□KB국민카드,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KB국민카드가 세계 3대 어워즈에서 본상 수상에 성공했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카드가 세계 3대 어워즈에서 본상 수상에 성공했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의 ‘WE:SH(위시) 카드’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2024년 ‘iF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브랜딩 카테고리에서 본상을 수상한 ‘WE:SH(위시) 카드’는 출시 후 현재까지 약 70만좌가 발급되며 KB국민카드의 대표 상품 라인업으로 자리 잡았다.
‘WE:SH 카드’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카드 디자인은 카드의 가장 큰 특징인 ‘맞춤 혜택’을 ‘싱글’, ‘커플’, ‘가족’을 상징하는 단순하고 직관적인 형태와 생동감 있는 컬러로 산뜻함을 더해 긍정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WE:SH’가 담고 있는 ‘We wish you happiness’라는 의미를 직관적으로 전달해 고객이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브랜드가 표현하는 즐거운 경험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각국 전문가로 구성된 132명의 심사위원들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hdtjrrud8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