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드 풍향계] KB국민카드 ‘청년 제대군인 맞춤형 카드’ 사업 참여

공유
0

[카드 풍향계] KB국민카드 ‘청년 제대군인 맞춤형 카드’ 사업 참여



20일 오전 서울지방보훈청에서 열린 '청년 제대군인 맞춤형 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식' 후 (왼쪽부터)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 정완규 여신금융협회장, 강정애 국가보훈부 장관과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오전 서울지방보훈청에서 열린 '청년 제대군인 맞춤형 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식' 후 (왼쪽부터)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 정완규 여신금융협회장, 강정애 국가보훈부 장관과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가 민관 협력을 통한 일상 속 성공적 보훈 문화 정착에 적극 동참하고자 국가보훈부에서 주관하는 ‘청년 제대군인 맞춤형 카드(히어로즈 카드)’사업에 참여한다.
KB국민카드는 이날 국가보훈부와 여신금융협회 및 관계 금융기관과 히어로즈 카드 협약을 맺고 오는 7월 제대 군인 맞춤형 카드 ‘KB국민 히어로즈체크카드’를 출시한다.

히어로즈 카드는 청년 제대군인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사회진출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개발했다. 만 34세 이하의 제대군인 또는 전역 후 3년 이내 청년 제대군인을 대상으로 청년들의 자기계발 및 생활 밀착 영역의 특화서비스를 탑재하게 된다.

행정안전부와 연계한 공공마이데이터 활용으로 병역정보를 확인하고 발급될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며, 연회비 없이 △ 외국어학원/서점 △ 어학시험(TOEIC/JPT) △ 교통(철도/고속버스) △ 구독(넷플릭스, 유튜브프리미엄) △ 이동통신(SK, KT, LG, Liiv M) 자동이체 △ 손해보험 △ 숙박 등 7개 영역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hdtjrrud8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