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금융 풍향계] GA 굿리치, 부산·경남권에 거점 ‘TM센터’ 오픈

공유
0

[2금융 풍향계] GA 굿리치, 부산·경남권에 거점 ‘TM센터’ 오픈

□굿리치, 부산·경남권 공략 위한 거점 기지 오픈


GA굿리치가 부산·경남 거점 TM센터를 오픈했다. 사진=굿리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GA굿리치가 부산·경남 거점 TM센터를 오픈했다. 사진=굿리치 제공.
국내 대표 인슈어테크 GA 굿리치는 다음달 5월 부산·경남권 공략을 위한 거점 기지인 ‘굿리치 부산 TM센터’ 오픈을 확정했다고 11일 밝혔다.

굿리치는 광주와 제주, 대구, 대전에 이은 다섯 번째 지방 TM센터 구축이자 특히 대한민국을 관통하는 핵심 척추 라인에 모두 TM센터를 확보하게 돼 서울을 중심으로 한 수도권과 지방 간 연계를 더욱 강화함으로써 영업력을 극대화해 나갈 수 있게 됐다.

굿리치는 부산 TM센터 오픈과 관련 오는 20일 13시 부산시 부산진구에 위치한 동아빌딩 10층 굿리치 부산센터에서 TM센터에 관심있는 설계사들을 대상으로 CIS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회사의 비전 및 설계사 관련 정책과 다양한 지원방안을 비롯, 향후 굿리치만의 보장 분석과 상품 비교 서비스를 활용해 우수한 전문 영업 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성장 프로세스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밖에 국내를 대표하는 통합보험관리 플랫폼으로 굳건히 자리잡은 ‘굿리치’ 브랜드의 대외 인지도뿐만 아니라 타사와 차별화 포인트인 설계사의 원활한 영업 지원을 위한 지속적인 IT인프라 구축 및 지원, 그리고 비대면 설계사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집중 부각할 계획이다.

□피플펀드, 3일 단위 초단기 신상품 출시


피플펀드가 초단기 투자상품을 출시했다. 사진=피플펀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피플펀드가 초단기 투자상품을 출시했다. 사진=피플펀드 제공.
온투금융플랫폼 피플펀드가 소상공인 임베디드금융플랫폼 빌리크루와 연수익 12%(세전), 투자기간 3일 단위의 초단기 파킹 투자 신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중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카드매출선정산 금융으로 어음·매출채권담보 투자 상품의 일종이다.
어음/매출채권담보 투자군은 온투금융투자를 꾸준히 하는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두 번째로 선호가 높은 상품군이다.

가장 각광받는 부동산담보투자 1년 만기 상품과 비교할 때 투자 기간이 매우 짧아 초단기 자금으로도 연 10%대의 수익(세전)을 얻을 수 있는 것이 대표 장점이다.

또 견실한 중소상공인의 확정된 카드매출채권을 담보로 하기 때문에 리스크가 현저히 낮다. 특히 피플펀드가 파트너십을 맺은 빌리크루와 함께 선보인 이번 카드매출선정산 투자 상품은 가맹점의 카드매출채권 담보 뿐만 아니라 빌리크루의 연대보증에 의한 신용보강까지 제공함으로써 기존 출시된 선정산 투자 상품 대비 멀티 안전 장치를 갖추고 있다.

□신한카드, 크루즈 예약 시 ‘온보드 크레딧’ 제공


신한카드가 크루즈 예약시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신한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카드가 크루즈 예약시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이달 말까지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에서 비자(Visa) 브랜드 신한카드로 크루즈 예약 시 온보드 크레딧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보드 크레딧(OnBoard Credit)이란 승선 전 사전 예약 및 선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크레딧을 말한다.

이벤트 기간 내 로얄캐리비안크루즈에서 크루즈 예약 완료 후 신한 비자 카드로 1000 달러 이상을 결제한 다음,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150달러의 온보드 크레딧을 증정한다.

2024년 이내 출발하는 로얄캐리비안크루즈와 셀러브리티크루즈 일정이라면 모두 혜택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 SOL페이 앱과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배우 박은빈 출연 광고 공개


KB국민카드 신규 광고 캡쳐. 사진=KB국민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카드 신규 광고 캡쳐.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가 KB금융그룹과 KB국민은행의 광고 모델이자 KB국민카드의 새 얼굴인 배우 박은빈이 소개하는 ‘결제에서 라이프까지 다 되는 페이, KB Pay’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배우 박서준이 출연했던 전편처럼 ‘됩니다’라는 짧지만 중독성 강한 메시지를 반복하며, 광고 구성 또한 다양한 상황을 설정해 묻고 답하는 포맷이 반복된다. 전편부터 이어진 메시지와 포맷 반복은 ‘KB Pay’ 광고만의 차별화 자산이 됐다는 평가다.

쇼핑과 항공·호텔, 내 차 관리, 골프 레슨, 운세 보기 등 라이프 서비스 확장성에 초점을 맞춰 ‘KB Pay’가 결제에서 라이프까지 다 되는 페이임을 강조했다.

이번 신규 광고와 프리퀄 영상은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케이블TV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hdtjrrud8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