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생명e스포츠, 베트남 역대 최대 규모 팬미팅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금융

공유
0

한화생명e스포츠, 베트남 역대 최대 규모 팬미팅 개최

한화생명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팀이 오는 6월 1일 베트남 팬 커뮤니티와 공식 만남을 갖는다.이미지 확대보기
한화생명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팀이 오는 6월 1일 베트남 팬 커뮤니티와 공식 만남을 갖는다.
한화생명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LoL) 팀이 오는 6월 1일 베트남 호치민시 밀리터리 존 7 짐네이지움(Military Zone 7 Gymnasium)에서 글로벌 팬 페스트를 개최한다. 최대 1,500명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국 LoL 팀이 주최하는 베트남 팬미팅 중 역대 최대 규모다.

이번 팬 페스트는 베트남 팬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미니 게임, Q&A, 선수들과의 솔로 랭크 게임, 라이브 사인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참가 신청은 무료이며, 팬들은 개인 정보 양식을 작성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이번 행사에는 도란, 피넛, 제카, 바이퍼, 딜라이트 등 HLE 공식 라인업 선수들이 모두 참석할 예정이다. 이는 베트남 LoL 팬들이 최고의 LCK 선수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한편, 올여름 베트남에서는 다양한 LCK 팀과 선수들의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5월 26일 하노이에서 열리는 '코리아 트래블 페스타 2024'에는 데프트, 베릴, 쇼메이커, 루시드, 모건 선수가 참석하며, MSI 2024 챔피언 Gen.G Esports도 5월 22일 호치민에서 팬미팅을 진행한다.

노정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